텅 빈 주차장 - 내 마음속은 어떨까?

in #kr7 years ago (edited)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2017년도 마지막 달을 맞이하면서 마음이 급해지고 있습니다.
꼭 해야할 일들이 몇 가지 있는데 일정상 쉽지 않기 때문이죠.

필리핀에는 보통 12월 중순부터는 중요한 일을 하지 않습니다.
이로인해 마무리해야 할 일들을 놓치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이
있었기에 이번에는 잘 정리하고 새해를 맞이하고 싶습니다.

저도 스팀잇을 하면서 가상화폐에 조금은 투자를 한 상태에서
이번 한국정부의 가상화폐 규제에 대한 뉴스를 보면서 조금은
실망도 하면서 걱정거리가 하나 더 추가되었네요.

이런 뉴스가 나온 이후에 가상화폐 시장이 연일 하락장을 맞고
있어서 그런지 더욱 신경이 쓰였던 것 이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은 좀 더 좋은 가상화폐 시장 흐름이 되어주었음 좋겠네요.


asas111.png


이른 새벽에 눈을 뜨고 텅 빈 주차장을 보면서 요즘 너무 가정에
신경을 덜 쓰고 있는 건 아니었는지 하는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나의 마음속에 행복이라는 단어가 얼마나 채워져 있는지에 대한
생각이 들면서 조금은 마음을 추스려야겠다고 다짐도 해 보네요.

오늘은 가족을 위해서 내가 무엇을 해야하며 무엇을 놓치고 살고
있는지에 대해서 좀 더 고민을 하는 하루를 보내야 할 것 같네요.

스팀잇 가족분들도 눈길 조심하시고 행복한 일요일이 되세요 ^^

감사합니다.

Date 12/10/2017 Sun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행복은 본인 마음속에 있다란걸 가끔 까먹고 사는거같아요. 내가 마음먹기에 따라 행복해지죠. 오늘도 행복한하루보내세요^^

네 열정남 로이최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와 주차장에 그 머냐 하얀색 선 처리가 하나도 없네요? ㅎㅎ 신기하군요

네 ㅎㅎ 눈치껏 잘 대면 됩니다요 ㅋㅋ

국가의 가상화폐의 규제는 지금이 투자의 적기라생각해요..지금은 모든코인이 초창기지만 각자의 코인들이 활발히 움직이면...^^ 그냥 저만의 생각이에요..스팀잇 한지 얼마안되 친구가 없어요 친구해요..자주 들릴께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일을 하는것도 돈을 버는 것도 내 자신의 만족감도 물론이지만 결국은 소중한 가족을 위해 하는거 같아요. 목표만 보고 달리다보면 그걸 깜빡하게 될때도 있더라구요 ^^ 곧 다가올 연말 잘 보내시고 가족분들과 즐거운 시간 가지시기 바랍니다.

네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저녁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83.13
ETH 2342.8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