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영양플러스 - "영양제"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운동을 안한지가 벌써 한달이 넘어 가는 것 같네요.
어깨도 아프고 해서 쉬다보니 운동을 해야겠다는
생각도 자꾸 들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와이프 지인중에 뉴질랜드에서 오시는 분이 있다고
영양제를 단체로 부탁을 했다고 합니다.

이제는 영양제를 먹을 나이라고 무조건 먹어보라고
합니다. 적지 않은 금액으로 구입을 한 거라고 하니
잘 챙겨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사실 주변에서도 영양제는 이제 필수라는 말씀들을
많이들 하십니다. 한두가지는 먹어줘야 버틸 나이가
되었다고들 하네요.


bababa.png

  • Omega 3 와 Mussel 2500 이라는 영양제 입니다.

Mussel2500 은 뉴질랜드산 초록입 홍합은 전통적으로
음식물에서 섭취할 수 있는 관절과 신체 활동의 유지에
필요한 영양소 공급원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오늘 밤 비행기로 지인들이 들어오네요. 공항 픽업을
가야 할 듯 합니다. 요즘에는 보통 우버를 이용해서
들어오는데 오늘은 짐이 좀 많아 가기로 했습니다.

스팀잇 가족분들 오늘 하루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하게 쉬시면서 하루를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ate 11/20/2017 Mon
Sort:  

건강은 약으로 챙기라는 말이있더라구요
그래도 약간의 운동은 필수인듯 합니다~
즐건 저녁시간 보내세요

네 ㅎㅎ 맞는 말씀이시네요. 감사합니다.

건강 상하지 않게 약도 운동도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

네 ㅎㅎ 감사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오늘 운동을 다녀왔네요. 더 즐거운 여행 계속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283.09
ETH 2463.4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