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 Follower - 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저도 어느덧 300분의 팔로워를 모시게 되었습니다.
아직도 한 참 부족한 저에게 이렇게 많은 분들이
모여 주셔서 어떻게 감사의 인사를 드려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300.png

먼저 제가 이제까지 해 왔던 스팀잇 생활에 대해서
어떤 마음으로 스팀잇 생활을 했는지 간단하게
말씀 드리면서 공유하고 싶습니다.

저는 남들보다 잘난 것도, 전문 분야도 없습니다.
현지에서는 사장님을 도와가며 자금, 인력관리,
인맥관리를 중심으로 이제껏 살아온 것 같습니다.

스팀잇을 처음 접하면서 많이 난감했습니다.
코인에 대한 지식, 투자에 대한 지식, 블로그를
하는 방법도 잘 알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소통 이었습니다.
요즘에 시간이 좀 남다 보니 하루 10시간 이상씩
스팀잇에서 생활한 것 같습니다.

kr 태그에 올라오는 글들을 보면서 작가분들 에게
댓글을 남기는 것이 처음에 유일하게 할 수 있엇던
방법이었습니다. 최대한 정성껏 댓글을 달기 시작
했던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의 글을 최대한 성의 껏 읽으려고 노력
했습니다. 먹스팀의 경우는 음식사진만 으로도
느낌이 오지만, 그 외에 다른 코인정보, 경험, 뻘글,
일상 등 은 내용을 자세히 읽지 않으면 그 사람의
글 쓴 의도를 알기는 쉽지 않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벤트를 하시지만 저는 자신이 없습니다.
꾸준히 스팀파워를 높여서 그동안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
꾸준히 조금이나마 보답하면서 스팀잇 생활을 지속적으로
즐기면서 미래를 준비 하는것이 저의 소박한 꿈 입니다.

앞으로도 제가 해 왔던 대로 꾸준히 스팀잇 생활을
하려고 노력할 것 입니다. 부지런히 스팀잇 가족과
소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 저를 아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고개숙여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와~~ 300팔로우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진짜 댓글 볼때마다 신경써서 써주신가 확 와닿아요^^ 앞으로도 화이팅 해서 전진전진~~!!!

안녕하세요 romi님, 감사드립니다. romi님의 밝은 모습이 살짝 떠오르는 것 같네요. 밝은 에너지로 오늘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romi님과 함께 성장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kimsungmin 님 Follower 300을 가장 먼저 축하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D

@kimsungmin 님께서 하나하나 달아주시는 댓글에는 정성과 진심이 묻어나는 것 같아요

그동안 제 부족한 포스팅에 인사해 주신 점에 감사드립니다. ㅠ_ㅠ

아 정말 감사드립니다. hjk96님 포스팅 절대 부족하시지 않습니다.
그러시면 제가 더 민망합니다 ㅎㅎ hjk96님,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다시한번 좋은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300 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댓글왕도 축하드리고 또 감사드립니다~

아 네 ㅎㅎ floridasnail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3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injungyoon님 방문해주셔서 축하해 주시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와! 몇칠걸리신거죠? 항상 소통하시는모습에 결과로 보여주시는군요! 정말 빠르세요!

아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한분 한분 모여주셔서 점점 큰 숫자를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해 하고 있습니다. roychoi님 께도 감사드리구요. 9일 정도
걸린 듯 합니다.

300명 축하드려욧~ 시작은 했지만 막막하고 그러네요 전 아직도. 보여드릴게 많이 없어서ㅋㅋ
저도 갠적으론 보팅도 좋지만, 봐주시는 분들이 많거나 댓글 달릴때 기분이 좋은 것같아요. 이유야 어찌됐든 듣는 사람없이 혼자 떠드는 건 재미없잖아요.
그런 의미에서 @kimsingmin님 댓글 늘 감사하고, 저도 본받아야겠어요~

khaiyoui님 이렇게 오셔서 축하도 해 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보여드릴게 많이 없는 사람입니다 ㅎㅎ 앞으로도 자주 찾아뵙고
인사드리도록 할께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팔로워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kimsungmin 님께서 저에게 주신 댓글들이 정말 큰힘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승승장구 하시길 빌겠습니다:)

와우 successtrainer님 이렇게 축하도 해 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정말 이런말 해도 될라나 모르겠지만 그냥 웃고 넘겨주세요.
지난 인터뷰할때 갑자기 똘똘이 스머프가 딱 생각나더라구요..
그렇다고 절대 닮았다는 말은 아닙니다.. 이미지가요 ㅎㅎ
항상 좋은 말씀 해 주시니 저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오래동안 함께 좋은 시간 되었음 좋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곧 느림보인 저를 추월하실 거라 확신합니다. ㅎㅎ
상쾌한 하루 보내세요~:D

neojew님 오셔서 또 축하도 해 주시네요..
느림보라뇨.. 토끼와 거북이 아시잖아요..
누가 꾸준히 하느냐가 성공의 지름길 인듯 합니다.
자칫 저도 한방에 훅 갈 수도 있어요. 토깽이 처럼요 ㅎㅎ
그렇게 되지 않기 위해서 수없이 자신을 다독거리고
생각하고 초심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와~ 축하 드립니다!
앞으로 더 발전해 나가실꺼라 믿습니다.
더욱 잘 부탁 드려요~

아마군님 안녕하세요.. 오셔서 축하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아마군님 믿음에 조금이 나마 보답하겠습니다.
저도 잘 부탁드릴께요.. 오늘 감사할 일이 많네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아아.. 자꾸 이런 글 보면 안되는데.. 제 파워가 바닥나고 있어요 ㅋㅋㅋㅋ 일단 축하드립니다. KR 커뮤니티가 먼 타지에서 외로움을 달래실 수 있는 좋은 상대가 되어주었으면 합니다. 늘 방문해 주시고 성실한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한 번 축하드리고요. -연어-

jack8831님 정말 감사합니다. 자꾸 올리게 되서 죄송합니다 ㅎㅎ
jack8831님 말씀대로 외로움 많이 달래고 있습니다.
아직 배울점이 많이 있습니다. 서당개 3년이면 풍월도 읇는다는데...
저도 스팀잇 폐인이 되면 조금은 알아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항상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170.07
ETH 3425.12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