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복싱영웅" 파퀴아오, 무한도전 출연 예정

in #kr7 years ago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필리핀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은 "필리핀 복싱영웅"
파퀴아오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희 아이들도 가장
존경하는 인물이 파퀴아오 라고 말 할 정도입니다.

지난번에도 포스팅을 했었던 것 처럼 복싱 8체급을
석권한 필리핀의 스포츠 영웅이자 국회의원 입니다.

제가 어렸을 때 는 많은 아이들이 "이순신 장군" 님
이라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초등학교에도 장군님
멋진 동상이 하나씩은 세워져 있었지요.

제가 "무모한도전" 시절 부터 좋아했던 프로그램인
"무한도전" 에 매니 파퀴아오가 출현한다는 뉴스를
보게 되었습니다.

12월 20일 내한해서 "무한도전" 출연 예정이라네요.

간략하게 기사를 정리해보겠습니다.


파퀴아오는 오는 12월 20일 내한한다. 내한 일정 중
"'무한도전" 출연을 확정을 했다고 합니다.

무한도전에는 앞서 프랑스 축구선수 티에리 앙리,
미국 프로농구 스테판 커리와 세스 커리 형제 등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들이 출연한 바 있습니다.

파퀴아오는 복싱 8체급을 석권한 파운드 포 파운드
(pound-for-pound·P4P)의 세계 최강자다.
사상 최초로 4개 체급 연속 타이틀 획득을 기록했다.

2009년 5월 선거에서 하원의원에 당선되면서 정치계
입문, 필리핀 현역 상원의원이며 대통령 후보로도
거론되고 있는 필리핀의 국민적인 영웅이다.


정말 말로만 듣던 세계적인 스타들이 한국을 방문해서
"무한도전"에 출연한다는 자체가 예능프로그램이지만
어느정도 영향력이 있는지를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지난번 NBA농구 스타 스테판 커리 형제가 무한도전에
나와서 재미있는 농구대결을 펼쳤습니다. 저의 아이는
이 방송을 아직까지 재방송을 계속 보고 있습니다.

아마 이번 기회에 "매니 파퀴아오" 에 대해서 조금은
더 알 수 있는 재미있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와 아이들은 기대를 듬뿍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국에 어제밤 눈이 많이 내렸네요. 눈길은 항 상 조심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특히, 자동차 운전은 정말 더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스팀잇에서 오랜만에 눈 구경을 할 수 있어서
마음까지 시원해 졌던 하루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 가족분들 행복한 주말저녁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ate 12/10/2017 Sun
Sort:  

이야 ... 복싱영웅 파퀴아오까지 .. !!! 무도가 대단하긴하네요

네 ㅎㅎ 정말 그런 것 같습니다. 무척 기대가 되네요^^

파퀴아오! 완전 기대되는데요!!! 뭔가 또 무도 맴버들이 막 글러브 끼고 파콰오한테 깐족대면서 재밌을 것 같아요...ㅋㅋㅋ

네 ㅎㅎ 저희들도 엄청 기대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일이 많은 12월이 되었음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본방사수!!!

저는 재방을 봐야 할 것 같네요^^

무도의 섭외 능력은 정말... 한나라의 영웅이자 국회의원인 파퀴아오 까지 카메라 앞으로 불러오는거 보면 정말 대단하네요.
파퀴아오 편 저도 꼭 시청해야 겠어요.ㅎㅎ

네 ㅎㅎ 정말 저도 기대가 되지만 아이들도 보고싶어 하네요^^ 감사합니다~~

오 파퀴아오가 누군지는 오늘 처음 알게 되었지만 무한도전에 나온다니 꼭 챙겨보고 싶네요 ㅎㅎ

마음이 풀려서 저도 다시 찾아왔습니다..

아 그런가요? ㅎㅎ 사실 저도 필리핀에 살기 전에는 잘 몰랐던 사람이었지요 ㅋㅋ 현지 살면서 느낀건데 정말 국민영웅이라는 말이 맞습니다. 파퀴아오 복싱 경기가 있는 날이면 거리가 한산합니다. 골프를 치다가도 클럽하우스로 다들 들어 가서 경기를 볼 정도지요 ㅋㅋ 파퀴아오가 경기에 지는 날은 나가지 말라는 말도 돌 정도였습니다^^

필리핀 국민 복싱 영웅이군요!!!

더더욱 무한도전 파퀴아오편을 챙겨봐야 겠네요~~!!

네 ㅎㅎ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지난번 nba 농구 스타 스테판 커리 형제가 나올때도 엄청 재미있었거든요^^

무한도전 출연진 섭외 능력이 엄청나네요!!

네 정말 국민프로그램이 맞긴 한 것 같습니다^^

파퀴아오가 무도에 나온다니 !! ㄷㄷㄷㄷ
이건 꼭 봐야됍니다!!!!!

네 ㅎㅎ 저도 아이들도 무척 기대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43.08
ETH 2657.15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