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온 뒤 운동 -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 보자

in #kr7 years ago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오랜만에 해가 떠서 몸도 풀겸 테니스를 치고 왔습니다.
그런데 나가보니 아직 물이 다 마르지 않은 상태였네요.

그늘이 있는 쪽은 아직 땅이 덜 말라서 미끄러러서 잘못
하면 크게 다칠 수 가 있어서 어쩔수 없이 평소와 반대로
해가 드는 마른땅에서 운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111111aaaaa.png

22222aaaaa.png

평소에 치던 코트는 아직 많이 젖어 있는 상태입니다.

33333aaaaa.png

어쩔수 없이 반대 코트로 왔더니 아 정말 뜨겁습니다.

44444aaaaa.png

그늘에 있는 코치와 볼보이가 오늘따라 여유있어 보이네요.

55555aaaaa.png

66666aaaaa.png

뜨거운 태양이 건물사이로 딱 이쪽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77777aaaaa.png

비온 뒤 하늘은 정말 맑고 좋네요.


이번 태풍으로 저희 동네는 다행히 피해는 없었습니다.
와이프 친구가 보내준 사진한번 구경해 보세요.


11asasas.png

1010asasas.png

12asasas.png

태풍 '마링'은 마닐라 대도시를 휩쓸고 지나갔습니다.
3명이 사망하고, 금융시장과 증시가 휴장되는 등 하루
도시기능이 마비되는 피해를 입었습니다.


오늘 정말 뜨겁게 운동을 한 것 같습니다. 항상 그늘에서
편하게 운동을 하다가 땡볕에서 운동을 하니 오늘따라
코치와 볼보이가 많이 힘들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나만 편하다고 다른 사람도 편한건 절대 아닌 것 같습니다.
저도 어느정도는 생각한다고 하지만 입장을 항상 바꿔서
생각해 보는 습관을 좀 더 들여야 할 것 같습니다.

내가 스스로 편하고 여유있을때는 주변에 어려운 부분을
안 보려고 할 때가 많이 있습니다. 좋은것만 보려하지 말고
어려운 부분도 볼 수 있는 넓은 마음을 가져야 겠습니다.

9월은 태풍이 유독 많이 오는 달입니다. 또 다른 태풍이
오지 않기를 바라며, 스팀잇 가족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Date 9/13/2017 Wen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전세계 어디든 물난리네요... 세계 기후가 이상해지나봐요ㅠ

전쟁도 불안하지만 재해도 참 큰 걱정중에 하나입니다..

비가 엄청 많이 왔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소통하고 지내요~~

아 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맞팔하고 종종 놀러 가겠습니다^^

thank for your great post. please upvote and follow me i really need help growing on steemit..

피해가 없으셨다니 다행이네요.
어째 발생하는 태풍이나 지진이나 점점 더 강해지고 피해가 커지는 것 같아 걱정이네요. 종말이 다가온건가요? ㅎㅎ

아 ㅎㅎ 설마요 ㅋㅋ 요즘 분위기가 안좋으니 저도 별 생각이 다 나긴 하네요..

헉 필리핀도 물난리가 났었군요. 성민님 계신곳은 괜찮은거죠? 요즘 플로리다, 부산, 마닐라.. 곳곳이 난리네요

네 제가 있는 곳은 물난리가 나는 곳이 아니라 다행입니다. 큰 피해는 없다고는 하나 안타까운 사망소식이 있긴 했네요..

필리핀 기후와 한국 기후가 많이 비슷해진듯요....
한국도 비온 곳과 안온 곳의 차이가 점점 심해지고 있습니다.

그렇군요.. 한국더위도 요즘은 장난이 아니긴 하죠 ㅋㅋ

필리핀에도 비가 엄청 왔군요..
큰피해가 없어야 할텐데요..

비온뒤 하늘이 너무 맑고 쾌청합니다.
즐거운 수요일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이제 태풍은 안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lovehm1223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마닐라엔 비가 많이 왔군요. 전주도 한동안 비가 제법 오다가 요새 좀 잠잠하더라구요. 햇볕은 좋은데 덥지 않은 딱 좋은 날씨라 기분도 괜찮아지는 것 같습니다. ㅎㅎ
건강하시길, 몸도 마음두요 ㅋㅋ

네 태풍은 일단 지나간 듯 합니다. 또 올지는 모르겠지만요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볼보이나 코치분들은 정말 힘들겠군요 ㅠㅠ 요즘 세계적으로 태풍 피해가 참 큰 것 같습니다.

네 ㅎㅎ 저도 힘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농담이구요.. 9월은 정말 태풍이 많이오는 달이라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더이상의 태풍이 오지 않기만을 바래야 겠네요^^

필리핀은 비가 어마어마 한가보네요.
무섭네요..

사실 같은 비가 와도 동네마다 침수가 되는 지역이 있습니다. 이유는 배수처리시설이 안좋은 동네는 역류현상으로 침수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해결은 하고 있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인명사고가 나서 안타까운 이번 태풍이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551.10
ETH 2514.9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