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쇼핑몰 #1 - 샹그릴라 플라자 (아내의 생일)

in #kr7 years ago (edited)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친구들 덕분에 요즘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도 살면서 가장 중요한 날 중에 하나가 와이프
생일을 챙기는 일 이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은 미안하지만 친구들은 버려두고 가족과 함께
하루를 보냈습니다. 샹그릴라 프라자 쇼핑몰에서
가족과 함께 하루를 즐기러 나왔습니다.

샹그릴라 플라자(Shangri-La Plaza)는 샹그릴라 호텔과
연결된 몰로 명품 브랜드는 물론 각종 글로벌 브랜드가
이곳에 입점해 있습니다. 필리핀에서 엄선한 패션, 가구
및 장신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시네플렉스라는 3D
영화관이 있으며, 현지에서도 중상층 이상이 이용하는
쇼핑몰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샹그릴라 호텔 & 리조트는 현지에서도 고급 리조트로
세부, 보라카이 등 휴양지에서는 상당히 비싼 숙박비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도심에 있는 호텔은 다른 호텔과
비슷한 숙박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7aaa.png

  • 주차장에서 나와 East Wing 으로 들어갔네요.

9aaa.png

  • 유아 가구 전문점인데요 잠만보가 너무 귀여워서 한 컷.

4aaa.png

8aaa.png

  • 총 6층으로 호텔과 연결된 쇼핑몰로 다른 지점에 비해
    여기는 그리 큰 규모는 아닙니다. 스타벅스 뒤로 나가면
    야외 하늘공원도 작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3aaa.png

  • 저녁시간에 오케스트라 연주회가 있는 모양이네요.

10aaa.png

  • 한쪽에서는 멋진 화음으로 합창을 하고 있습니다.

11aaa.png

  • 바이크 추첨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5aaa.png

  • 명품관들이 많이 들어와 있지만 일단 패쓰 하고요.

6aaa.png

  • 와이프가 선택한 곳은 토리버치 (toryburch) 입니다.
    그리 싸지는 않지만 그래도 와이프가 저를 위해서
    적당한 선에서 선물을 골랐습니다.

1aaa.png

  • 와이프가 좋아하는 Toby's Coffee 도 한잔 했습니다.

내일이면 친구들이 한국으로 들어가네요. 또 혼자가
되는 기분입니다. 그래도 9월 말에 또 다른 친구들이
온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아무래도 추석전에 한번씩
기분전환하러 오는 기분이 드네요.

점심 전 부터 나가서 저녁에 되서야 집에 들어왔네요.
조금 피곤하지만 남은 시간은 스팀잇 글들을 보면서
오늘 하루를 마감할까 합니다.

스팀잇 가족분들 행복한 주말 저녁 보내시길 바랍니다.

Date 9/10/2017 Sun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늘도 바쁜하루를 보내셨네요^^남은 하루도 마무리 잘하세요~~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holic7님도 주말 잘 마무리 하세요^^

확실히 중상층이 이용하는 쇼핑몰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 우리나라와는 확실히 다른 경제구조니까요. 흠..

네 맞습니다. 옆에 있는 SM 몰은 정말 바글바글합니다 ㅎㅎ

우와! 쇼핑몰 좋아보여요^^

그나저나 내일이면 친구분들 떠나신다니 허전하시겠어요~ 그래도 다음 만남을 기약하며 힘내세요!^^

네 맞습니다. ㅎㅎ 잠시 혼자서 여유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와이프님 생일은 잘 챙기셔야 합니다. (생존모드)친구보다 중요하죠 ~ 잘하셨다에 한표 ㅋㅋㅋ

네 ㅎㅎ 아니그럼 너무 오래갑니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와이프님께서 기분 좋으셨을듯요~ 이제 친구분들 보내셔서 조금 여유가 생기실 듯 하네요~

네 ㅎㅎ 좀 더 스팀잇에 집중할 시간이 생길 듯 하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살면서 가장 중요한 날중에 하나가 와이프분 생일이라는 말씀에 멋짐 뿜뿜!! 입니다~ -_-b

좋은 말씀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울랑인 쇼핑 다니는거 엄청 힘들어 하는데
혹 잼나게 다니셨나요?
생일 선물도 알아서 사라하거든요 ~~

아 네 ㅎㅎ 그러시군요.. 저는 힘들어도 함께 다니는걸 좋아합니다. ^^

@kimsungmin님 부럽습니다~
친구분들이 방문도 해주시고요 ^^

네 ㅎㅎ 그나마 멀리서 살만한 이유가 아닌가 싶네요.. 감사합니다.

작년에 포켓몬할 때 제가 키우던 잠만보네요. ㅎㅎㅎ
현명한 선택 ㅎㅎ 좋은 시간 보내셨군요.^^ㅎㅎ

아 네 ㅎㅎ 여기서는 잠만보 한번 놓치고 나서 구경한번 못했네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63.69
ETH 2642.1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