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손편지로 직접 결혼 축하편지를~
모든 가족이 화목하게 행복하게 잘 지내실듯...

그러면 좋지요~^^ 그러기 위해서 제가 먼저 노력해야하는 것도 잘 알고있지요^^
고맙습니다~ㅎㅎ

왠지 뭉클하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도 이랬으면 더 사랑받는 며느리가 되었을텐데... 멋지고 예쁜 마음을 가지신 형님이 되실듯 합니다^^

고맙습니다^^! 꼭 그렇게 되기 위해서 제가 더 노력을....!!ㅎㅎ

제가 이런 편지를 받는 다 생각하면 정말 기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그렇게 말해주셔서 고맙습니다^_^

나이는 12살 어린지몰라도 어른같이배려가넘치고 사랑이 넘치
는 편지 입니다 이런손편지를 받은 동서는 행복하고 고마워 할것
같아요 나이는 어려도 어른같은 킴쑤님 멋있는 형님이 되겠어요
동서본걸 축하해요 ^^

ㅎㅎ 이제 자주 볼텐데 더 친해지고 싶더라구요^^
동서를 봐서 그런가 괜히 부담....?도 느껴지고 그래요 ㅎㅎ
그래서 형님, 동서보다 새로운 가족이 생겼다 생각하니 마음이 편해지더라구요 ㅎㅎ
이래도 되나 싶지만 그냥 언니 한 명 더 생긴 것 같아서 좋아요 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출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이팅!

정말 멋진 형님♡

형님....이 잘해야 동서가 잘 따라오겠죠잉?!ㅋㅋㅋㅋㅋㅋ

할 말을 다 하지 못한 아쉬움이 편지지 끝자락에 가득가득 묻어납니다~ㅎ

에어컨 틀 때마다 고마워한다면...그런 선물을 해주세요.
음.. 집에 들어올 때마다 고마워하는? 차를 탈 때마다 고마워하는?ㅋㅋㅋ

이런 손편지를 쓰는 킴쑤님은 멋지고 사랑스런 사람입니다~!!!^^

어...어떻게 알았지 ㅋㅋㅋ 편지지 모자라더라구요 ㅋㅋ 더 쓸라고 하니까 새벽 3시고 막...ㅋㅋㅋㅋㅋ
음....차...사줄 돈이 없네요 ㅋㅋㅋㅋㅋㅋ아...저도 사주고 싶은데! 정말! ㅋㅋㅋㅋ
헷.. 왤케 칭찬해준거예요~ 쑥쓰럽게 ㅎㅎ 고맙습니다~~!!!^^

저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축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에도 이런 손편지로 축하메세지를 전하는 감성이 있다니.. 대단하네요~ 또 그런분이 킴쑤씨라서 더욱 ^^
아무래도 나이차이는 킴쑤씨 집안에서는 암씨롱도 아닌일이 되겠어요~~ 그저 가족으로 자알~ 지내실것 같아요~ 행복하세요!!

암씨롱도 아닌 일이지요~ㅎㅎ 이제 막 적응하는 동서가 꺼리낌없이 받아줬으면 하는 마음이랍니다 ㅎㅎ 고맙습니다~~~~^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5.97
ETH 3275.7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