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무어라 불리는가!-당신의 스팀잇 아이디는?

in #kr6 years ago

제 아이디는 kimssu 입니다 ㅎㅎ
kimssu의 뜻은 킴쑤 입니다. 대학생이 된 후 얻은 별명이지용. 단짝이 된 대학 동기가 있습니다. 그 친구는 <시크릿가든>을 좋아했어요. 주원이가 늘 부르던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삼천갑자...'를 그 친구가 재밌다고 입에 외고 다니더라구요. 근데 '김수한무~'할 때마다 제가 떠오른다는 겁니다. 그러더니 저를 킴쑤!라고 불러주었습니다. 이젠 친구들 사이에서 원래 이름이 불리면 어색할 정도지요. 그리고 제 친구가 그렇게 친근하게 불러주니 좋더라구요. 제가 전화걸면 "킴쑤~~~"하고 전화 받습니다...하하 20년 평생만에 마음에 드는 별명이었습니다...ㅎㅎ 그래서 지금 주로 아이디에 쓰고 있답니다^^ 그 친구가 저를 킴쑤라고 부르는 걸 보고 남편이 킴쓔, 킴뚜라고 변형해서 부르기도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별명을 어쩌면 아이디도 만들어 준 친구에게 늘 고맙게 생각해요 히히.

Sort:  

킴쑤라는 아이디는 한 번 발음하면 절대 잊혀지지 않을 것 같아요...저도 처음 킴..쑤...님?! 하고 나서 계속 기억에 남았었어요^-^
친구들이 아주 멋진 별명, 귀에 쏙쏙 들어오는 별명을 지어주었네요 좋아요 좋아!!
재돌님이 부르는 별(도의 호)칭도 귀여워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304.13
ETH 2575.5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