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18. 너에게는 내가, 나에게는 네가(3)

in #kr6 years ago

감사해요~히히.
재돌샘이 목소리도 좋은데 그런 마음 흔들리는 말을 잘 하더라구요 ㅎㅎ 제가 좋아서 그랬겠죠 뭐~^^
ㅋㅋㅋㅋ너무 머나먼 이야기가 아닐지도 몰라요~ 시즌을 나눠볼까 생각도 해봤는데
혹시 @calist님의 생각은 어떠세요?ㅋㅋ
이걸 따로 설문을 해야할지 어째야될지 고민입니다 ㅋㅋㅋ
꼬박꼬박 읽어주시는 우리 독자님께 여쭤보게 되네요~헤헤.

Sort:  

음....시즌을 나눈다면 결혼한 이후 스토리가 낫지 않을까요?
결혼식 올리면서 시즌1 끝~~~~~ 이렇게....^^

그런데 보통은 재미있는 드라마가 시즌제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재미.....인기까지는 아니니까 그냥 하던대로 해야겠죠?ㅋㅋㅋ
애초에 생각했던 것도 그런 거긴 한데요ㅋㅋ 쓰다보니 연애할 때도 나눠야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ㅋㅋㅋ캘님한테 물어보고 나니 고민할 필요 없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7205.80
ETH 3112.6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