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편집본을 받았다.

in #kr7 years ago (edited)

단편소설을 써서 독립문예지에 낸다. 처음 시작때부터 같이 하다가 중간에 내가 그만 뒀다가, 다시 힘내서 껴들어가는 중.

소설을 써서 자꾸 내는 이유는 내가 잘써서가 아니다. 잘 쓰니까 그걸 어디 내서 인정 받겠다, 자랑하겠다라는 생각이라면 좀 더 열심히 썼을 테다. 그건 아니고.. ㅋㅋ
보내면 편집을 해주고 이런저런 의견이 붙는다. 그럼 혼자 고쳐야 할 걸 편집자 몇 분의 의견까지 반영해 다시 고치는 거니까..
내가 할일을 남에게 합당하게 미루는 일이 된다. 그게 젤 큰 장점.
요번에는 두 편을 한꺼번에 싣는다.
문제는 하루만에 해줘야 한다는 것 ㅜㅜ
열일해야겠다.
바쁠땐 아무것도 오르지마라...팔 시간 없어...

(추가)
아.. 한편은 떨어졌다 ㅠㅠ 사탕하나 먹어야겠다

Sort:  

쉽지 않은 일일텐데 잘 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이 늦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891.49
ETH 2753.6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