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rang's coin] 코인알려주는 훈남, 유튜브 채널 코남(CONAM)을 소개합니다! #존버정신 #장기투자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imsarang입니다

벌써 1월의 셋째 주 월요일이네요 :)
추운 날씨지만 모두가 마음만은 따뜻한 오늘이 되시길 바래요 >ㅁ<


저에게 처음으로 비트코인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준!
유용한 정보들을 알려주는 유튜브 채널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
(좋은건 같이 공유해요 여러분!!!ㅎㅎ)

스크린샷 2018-01-14 오후 11.36.46.png

코인알려주는 남자, 유튜브 코남(CONAM)

스크린샷 2018-01-15 오전 12.25.59.png

https://www.youtube.com/channel/UCCG1aA9_wHxB3iGGvJetY_Q

이 두 분이 코인 알려주는 남자들(?)입니다ㅋㅋㅋ 두 분다 훈훈하시죠? (그래서 애청자가 되었어요 허허)
왼쪽이 코남인데, '직장인들을 위한 비트코인 방송'을 목적으로 처음 유튜브 방송을 시작했다고 해요.

가상화폐 시장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 조금 더 쉽게 시장을 이해하고, 또 넓은 시야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자, 이 채널을 만들기로 했다는 코남! 저는 첫 방송부터 빼놓지 않고 구독중입니다!

스크린샷 2018-01-15 오전 12.19.54.png

가상화폐를 어떻게 구매하는지에서부터 시작해서, 지금의 가상화폐를 있게 한 블록체인 기술에 대해 같이 공부해보고, 또 시장에서 유통되고 있는 다양한 코인들을 하나하나 소개해주는 방송이에요! 정말 아무것도 모르던 저같은 입문자에게는 찰떡같은 방송이었습니다 !

스크린샷 2018-01-14 오후 11.37.02.png

또 하나 좋은 점!

방송이 아직 많이 올라와있진 않지만, 꼭 필요한 알짜 정보들, 그리고 코인들을 소개해주는 방송이라는 거에요!
방송 시간도 10분정도로 짧아서 정말 유용한 정보들만 쏙쏙 알려주는 것 같아요! 부담없이 보시면 좋아요 :)

BUT, 가장 중요한 것!

유튜브 채널 코남이 이번주부터 평일 저녁에 라이브 방송을 한다고 해요!
#직장인들을 위한 방송 #스트레스없는 #장기투자 #존버정신 에 입각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는데
평소 궁금한 점! 투자에 대한 고민 등! 라이브 방송 채팅창을 통해 소통한다면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0<!
일요일 저녁 정식 방송 전 테스트 영상을 잠깐 봤는데, 주제도 굉장히 다양하고 즐거운 코인 이야기였어요!

스크린샷 2018-01-14 오후 11.35.45.png


스크린샷 2018-01-14 오후 11.36.26.png

실시간 채팅으로 질문과 답변을 받고, 다른 사람들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장을 열어준 것 같아요!


평일 밤 10시부터 약 한시간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

저희 모두 참여해서 비트코인 꿀정보도 얻어가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자세한 방송 정보는 https://www.youtube.com/channel/UCCG1aA9_wHxB3iGGvJetY_Q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두 모두 즐거운 하루되세요!
@kimsarang이었습니당 ~.~

Sort:  

헤에 요즘 유튜브에서 가상화폐에 대한 동영상이 많이 늘어나서 좋지만 실없는 동영상도 많아서 잘 안보게 되었는데 좋은 정보네요!ㅎㅎ 팔로우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

오오!! 어디서 정보를 얻을 수 있나 고민 했는 데!! 좋은 정보 감사해요 ^^

ㅋㅋㅋㅋ좋은 정보은 공유해야져><

알고싶던정보에요!! 감사해요!!
정말훈남이신지도한번 바야겠네염!!

ㅋㅋㅋㅋ오늘밤 10시부터 시작한대요~

오 이런 콘텐츠도 있었네요! :D 감사합니다. 보통 광고나 스팸성이 많아서 유투브는 잘 안봤는데, 좋은 정보네요 :)

네! 광고같은건 없는 것 같았어요! 오늘밤10시에 첫 방송한다고 해요ㅋㅋㅋ!

ㅎㅎㅎ증말훈훈하네용 유용한내용이 많아서 저도 들어봤는데 알기쉽게 설명해주셔서 정말좋았어용

맞아요! 주원님 그림도 챙겨보고있어요^_^

정말 좋은 정보네요! 게다가 정말..훈훈...😚하시네요
반가워요 사랑님! 자주뵈어요 > <

글쳐>.< 반가워요 신농님!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런 방송이 있었다니 고맙네요 ㅎ

감사합니당 ^^

코남이라그래서 코큰남자인줄 알았네요 ㅎㅎㅎㅎ

ㅋㅋㅋ아 그런거같기도하네요(?)ㅋㅋ

정보 잘보고 갑니다.

정보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399.10
ETH 2475.73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