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의 숨은보석같은 ☆헌화로☆ @kimjung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ㅎ 오늘의 @kimjung입니다
오늘은 제가 대한민국에서 여해을
제일자주가는곳을 소개해드리려구해요

이제는 많은분들도 찾아가시고
관광버스들도많이찾는곳이되어버린
강릉 헌화로입니다!!!.

강릉은 자전거여행으로 꽤나자주갑니다
강릉시내나 주변도로는 지도없이도
쏠쏠히 다닐정도니깐요ㅎ

저는 십년전 자전거로 동해안일주하며
처음접한곳인데요
해안도로와 어우러지는 기가 막힌 절경도 큰 매력인데요
바위를 타고 넘실대는 파도가 손에 닿을 듯 생생합니다ㅎㅎ
실제로 파도가 많이 치는 날에는 바닷물이 도로까지 밀려올 정도로 바다와 가까이 붙어있어서 이번에 바람 많이불던날엔 장관이였습니다

파도가 넘실되니 다들ㅎㅎ
순간을 찰나를 찍기위해서 바쁘시네요ㅎ

파도소리 파도치는 그찰라를 듣고보고있노라면
마음에 안정이 되는ㅎㅎㅎㅎㅎ

이미
많이들 알고계신곳이겠지만
또 추천합니다 ㅎ

오늘의 @kimjung 였습니다🖐🖐🖐

Sort:  

Nice place

Thank you for coming.

헉 파도치는 사진이 너무 멋지네요-
자전거여행이라니! ㅠㅠ 스무살 때 꿈꿔보곤 했는데...
결국 시간이 꽤나 흘러버렸네요 ㅎㅎ

여행은 연인과함께라면 추억을 쌓아준다면
홀로하는 자전거여행은 나를 돌아보게해주는시간을 스스로에게 주는거같아서
생각을 정리해야할때는 자전거와 떠나곤해요.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파도가 엄청나네요~!!!
가슴이 뻥 뚫리겠어요 ㅎㅎ
바닷바람 맞은지도 좀 됐네요^^

네 맞아요 가슴이 너무 시원했어요ㅎ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대박이네요~ 메모해뒀다가 가보겠습니다. 사진 너무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43.08
ETH 2657.15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