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여유? 땡땡이?ㅎ 하늘이좋은 @kimjung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imjung 입니다ㅎ

잠시쉬는 시간에 벤치에앉아
쉬고있는중에 문뜩하늘이 이뻐서 글을 ㅎㅎ

하늘이 구름한점없이 푸르네요
뭉개뭉개 구름도 좋지만 이런 티없는 파란하늘도
이쁜거같아요🤔🤔

회사앞이 호수공원이고 광장이라
가끔 쉬는시간에 나오곤합니다ㅎ
농땡이 아니에요 쉬는시간😁😁😁😁

그러다문득 미세먼지는 어디보자.......
야외활동좋아하는데 미세먼지 ㅠㅠ

20180418_101633.jpg

들어가야겠군요
미세먼지가 좀있나봐요ㅎ
아 벌써 목이 으흠흠허 아픈느낌ㅎㅎㅎ

오늘하루도 즐겁게 좋은일있게 보내세요

오늘은 일상의 @kimjung 였습니다

Sort:  

오늘 하루도 미세먼지 많네요 ㅡㅜ
마스크 꼭 쓰고 다니세요 ㅎㅎ
즐거운 수요일 되세요~!!

네 예전엔 미세먼지쯤야하고 신경안썼는데
이젠 필수로 진짜맑은하늘 보고싶네요

홈플러스 ㅎㅎ 볼떄마다 반가워요. 하늘은 맑은데 미세먼지가 있네요 ㅠㅠ

네 ㅠ 예전엔 미세먼지인날은 손에꼽앗는데
지금은 맑은날을 손에 꼽을정도네요🤣🤣

Congratulations @kimju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ㅇWow. Thank you.

미세먼지 없는 하늘을 보고 싶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늘은 어제보다 더심해서 외출은 자제하라네요ㅠ

@feelsogood 좋은하루보내세요^^

미세먼지 없는 세상에 살고 싶어요... ㅜㅜ
숨도 마음껏 못 쉰다는 게 아직도 낯설고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흑흑
오늘도 지구 탈출을 꿈꿔봅니다!

맞아요 이젠 외출할땐 마스크는 늘곁에있는 아이템이 되버려서 미세먼지조심하시고 좋은하루보내세요^^

언제쯤이면 미세먼지에서 벗어날수 있으련지... ... @kimjung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좋은글들 기대할게요. 선팔하고 가요. 뉴비끼리 맞팔해요~

우왓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병아리 뉴비입니다ㅎ
음식사진들보니 군침이ㅎㅎ 자주뵈요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하루를 시작하고 제일 먼저 하는 일이 미세미세 어플로
미세먼지 농도를 체크하는 거예요 ㅠ ㅠ
며칠째 나쁨과 매우나쁨... 집 환기좀 시키고싶네요 ㅠ.ㅠ

어제불금엔 이 먼지속에서 야외테라스에서 술과 커피많이들 드시더라구요ㅎㅎ 좀의아했죠ㅎㅅㅎ

Coin Marketplace

STEEM 0.13
TRX 0.12
JST 0.024
BTC 49842.52
ETH 2229.37
USDT 1.00
SBD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