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친구들과 계곡피서 & 바베큐파티 Valley with friends & BBQ party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의 음식은 바베큐 입니다!!


안녕하세요 @kimhyeran 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ㅠㅠ
그래서 친구들과 물놀이를 다녀왔어요!! ㅎㅎ
ㅎ저희가 향한곳은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비슬산 '방석계곡' 입니다.
저희 고향이거든요....ㅎㅎㅎㅎ 중,고등학교 시절부터 가던곳입니다. ^^

신나게 노느라 계곡에서 찍은 사진은 없네요....ㅠㅠ
바로 저기 보이는 계곡 입니다!!

물놀이를 하던중에 소나기도 오고 천둥번개도치고 제 남친은 안경도 잃어버리고 참 난리였어요 ㅎㅎㅎ
몸 좋은 남정네들이 웃통을 벗어제끼고 다이빙을 하는 덕분에 음.....^^

여튼 저희는 물놀이를 끝내고 미리 예약해둔 '바우산장'으로 바베큐를 먹으러 갔어요.
물놀이 하느라 미처 찍지 못한 사진도찍고 ㅎㅎㅎ
(다들 물에 쫄딱 젖어서 거지꼴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베큐를 기다리며 맥주도 한잔!!

드디어 고기가 바베큐가 나왔습니다
한판....

두판.....

좋은건 크게 봐야죠???ㅎㅎ
크게.......

더크게.....

겉은 바삭 속은 촉촉이라는 말이 딱어울리는 바베큐였어요!! ㅎㅎ
가격은 바베큐5인분, 맥주4병, 밥3공기 해서 115,500원이였어요

ㅎㅎㅎㅎㅎ 아 엄청 재밌고 피곤한 하루였어요.....물놀이 가본 사람이라면 다 아는 이기분...다들아시죠? ㅎㅎㅎ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굿 밤 되세요^^

Sort:  

역시계곡에는 술이랑고기가 크으...따봉

ㅎㅎㅎㅎㅎㅎㅎㅎㅇ 애기사진걸어놓고 그런말씀을.............뭔가 언밸런스한데요? ㅋㅋㅋㅋ

너무가고싶네요 ㅠㅠ 더운날 계속가면 정말 기분전환하기좋은데
팔로우하고갑니다~! ^^

더울때는 시원한 계곡이 짱이죠!!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 글이 전국 맛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kimhyeran/muksteem-and-valley-with-friends-and-bbq-party
링크 확인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댓글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바베큐!!!!!!!
바베큐 먹으러 놀러가고 싶네요~~

바베큐 한판해야죠!!! ㅎㅎㅎ

바베큐 난리남!! 랍스타인줄

바베큐는 랍스타 @umkim님은 락스타!!
.................
ㅈㅅ ^^

긁걁걁... 맛있겠네여..

@cvb7424님 완전 짱맛이였어요!! ㅎㅎㅎ

아~무리 배부르게 먹어도 물 한번 들어갔다 나오면 꺼지지 않나요? ㅋㅋㅋㅋ 저도 어제 캠핑을 다녀왔는데 물고기 잡느라 먹었던걸 소화시키고 다시 잡은 물고기로 배채우고 정말 행복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와 물고기를 직접잡아드시고 완전 재밌었겠어요!! ㅎㅎㅎㅎ 저도 담엔 물고기 잡기도 도전해봐야 겠어요!!

윽 ㅜㅜ 맛있어 보여요

@bibotbaggins님 정말 꿀맛이였습니다!! ㅎㅎㅎㅎ

겉은 바삭 속은 촉촉 !!
바베큐 완전 맛있어보여요!! ㅋㅋ
물놀이후 바베큐 한입이면,
세상 너무 행복하겠어요 !!^^

너무너무 즐겁고 맛있었어요 ㅎㅎㅎ @kimarang님도 다음에 물놀이 후 바베큐드시러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노릇노릇하게 익은 돼지네요....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inhigh님!!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115.56
ETH 3203.2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