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을 좋아하는 이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말에 시체처럼 누워있던 김하마입니다.
몸살때문인지 수면제 먹은 마냥 계속 누워만 있다가 이제서야 일어났어요..!
지금은 시계가 새벽 4시를 향해 가고 있네요 ㅋㅋㅋ


저는 창밖의 풍경들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창이라는 프레임 밖에 어딘지 모르지만, 추측할 수 있는 일부적인 풍경들이 보이는 곳! 뭔가 안과 밖을 다 기억할 수 있는 구조라 그런걸까요? 그래서 어렸을때 그전에 머물렀던 곳들을 볼때는 먼저 내 방의 창을 떠올리게 된답니다.



작년 자취할때의 창밖의 풍경이에요.
이때는 원룸 복층이어서 한 벽이 아예 창으로 되어있어서, 햇빛이 들면 덥고 겨울이면 바람으로 엄청 추웠다는게..ㅜㅜㅜ 그치만, 풍경은 너무 이뻐서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지금은 1층 저택집에서 살기 때문에, 창을 마음대로 열수는 없어요..!! 미세먼지도 그렇고 ㅎㅎㅎㅎ)





이번에도 설명없는 멋대로 과정샷입니다 ㅋㅋㅋㅋ

Sort:  

선 느낌 넘 좋아요.
항상 하는 말이지만!

저는 항상 듣는 말이지만, 감사하고 영광입니다!

You have a very nice painting. I also paint my ID by checking please

우와 멋져요 하마님~~~~>_<

악!!! 감사합니다!!!:)

와우...
정말 드로잉 멋지네요 ㅎㅎ
과정이 너무 멋져요 ㅎ

르바고님안녕하세요?!!! 과정은..!!설명이 없는게 그나마 괜찮은것 같아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136.19
ETH 2969.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