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채색도 그렇게 어렵냐!!!!!(좌절) 플랑크톤 이야기에 대해서. (스팀잇웹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kimhama94 김하마 입니다.
느즈막히 일어나 주말을 맞이하여서 다 못그린 <플랑크톤이야기>를 그리다가 방전이 되었네요.
왜..왜때문이죠? 분명 심플한 그림체로 그릴려는데 그게 더 어려워..!!
게다가 채색은 그냥 단색으로만 칠하는건데도....어려워..!!너무 귀찮아..!!

지금까지 웹툰을 그리시는 분들에게 진짜..존경을..존경을..!!표합니다.


플랑크톤이야기는 스팀잇에 대한 저의 생각과 여러가지 공부를 하면서, 함께 그려보는 만화예요.
그래서인지 전문적인 설명보다는, 한 뉴비의 스팀잇에 대한 일기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이곳에서 등장하는 이야기는 실제와 다른 부분도 있다는것..!! 아마도 이번화 마지막에 조금 비춰질것 같긴한데!
하여튼..!!얼른 그려서 올리고싶네요....마음만 급할뿐..!!


제가 활동하는 이곳에서는 정말, 스팀잇에 대해서 애정을 가지고 많이 움직이시고 노력하시는 분들을 만나보는 기회가 많았어요. 그래서 이런 것에대한 이야기도 이 웹툰을 통해서 그려보고 싶고, 또한 시끌벅적한 문제들에 대해서도 각색해서 다뤄보고 싶은 마음도 커요! 그러기 위해서는..일단 기초부터 탄탄히 공부를 해야겠죠? ㅜㅜ
하여튼 그래서 @이지스팀잇 의 커다란 도움을 받고 있답니다 ㅎㅎㅎ(눈이 안좋아서 출력해서 정독하는중..!!)

이지스팀잇 보러가기->https://steemit.com/kr/@easysteemit/steemit-easysteemit-what-is-steemit-twinbraid


어제까지만해도 비가 주륵주륵 내렸는데, 오늘은 시원하면서 날씨가 쾌창하더라구요. 벌써 여름장미가 화알짝 폈다는..!! 저는 주말이면 몸이 더 좋아져야 하는데 왜 말썽일까요..? 작업하면서 체력저질인 제가 미워집니다..엉엉...하여튼 밖으로도 놀러가고 싶고, 그림도 빨리 완성하고 싶은데 마음만 급한 하루하루네요..

Sort:  

좋은 작품 기대합니다. ^^ 오늘도 날씨 화창하네요. 잠시라도 외출해 보세요 기분이 한결 나아질 겁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오늘 날씨는 되게 좋았어요:)

와아 색깔이 황홀한데요. 너무 좋아요!

라바고님 안녕하세요!!:) 스팀잇세상을 더 다채롭게 표현하고 싶은데...실력..이...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8118.27
ETH 3793.84
USDT 1.00
SBD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