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스킨케어 루틴 : 레이덤 토너 크림, 아이소이 잡티세럼, 리쥬란 앰플, 바이오더마 시카비오포마드, 모델로 선크림, 카사업 (내돈내산후기)

in #kr3 years ago

아래 모든 제품은 내돈내산입니당

이번 포스팅은 나의 스킨 케어 루틴!

한두 달 전쯤부터 겨울이 되서 그런지 피부가 너무 건조해졌었다. ㅠㅠ

토너랑 크림을 바꾸고 싶던 와중에 친한 언니 집에 놀러가서 발라본 레이덤 토너랑 크림이 진짜 진짜 너무 좋아서 바로 주문해버렸다ㅋㅋㅋㅋ

원래는 피부과 화장품인데 인터넷에 판매하고 있는 정가랑 인플루언서들이 판매하는 공구가랑 차이가 많이나서 공구하는 날짜 기다렸다가 샀다.ㅠㅠ

토너 - 레이덤 하이드레이팅 토너

세럼 - 잡티세럼으로 유명한 아이소이 블레미쉬 케어 세럼

앰플 - 리쥬란 턴오버 앰플 듀얼 이펙트

크림 - 레이덤 리제너레이팅크림

크림 - 저녁에는 하나 더 바르는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output_264695548.jpg

그렇게 완성된 나의 겨울 스킨케어 루틴!

순서대로 이렇게 바른다.

아침 : 토너-세럼-앰플-레이덤크림

저녁 : 토너-세럼-앰플-레이덤크림-시카비오크림

일단 아침 스킨케어는 토너랑 세럼, 앰플, 크림 이렇게 바르고 모델로 선크림을 꼭 바른다.!

저녁에는 스킨케어 똑같이 바르고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를 더 바른다.

IMG_6913.jpg

토너 - 레이덤 하이드레이팅 토너

크림 - 레이덤 리제너레이팅 크림

진짜 진짜 마음에 드는

레이덤 리제너레이팅 크림, 하이드레이팅 토너

일단 나는 피부가 건성이고, 겨울철이 되서 더 건조함을 느끼는 편이다.

이 토너를 화장솜에 묻혀서 닥토로 해주면 수분감이 아쥬아쥬 가득해진다.

스킨 전용인 얇은 화장솜을 사용하는게 좋은 것 같다.

화장솜으로 닥토 하고도 피부에 토너가 아쥬 많이 남아있어서 톡톡톡 두들겨 주면 건조함 싹 날라가고 나무 좋댱ㅎㅎㅎㅎ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화장품이라고 들었는데 순하고 좋은 것 같다.

내 피부에는 아쥬 찰떡으로 잘 맞음!

텍스쳐는 완전 물 토너이다.

IMG_6905.jpg

레이덤 홈페이지에 제품 설명 글!

주름&미백효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흑미강 추출물과 보슨성분인 베타인, 피부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트레할로스, 병풀추출물이 배합돼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드립니다.
IMG_6909.jpg

그리고

리제너레이팅크림은 재생크림으로 유명하다!

피부과에서 레이저 시술 받고도 바르는 크림이라 피부 재생, 회복, 진정에 뛰어나다고 한다.

바르면 수분감+쫀득!

유분감이 너무 심하지도 않으면서 쫀득하고 수분도 채워준다.

바르면 너무 피부가 맨들맨들 해지는 느낌이다ㅋㅋ

내 피부에 너무 찰떡이댱ㅠㅠ (완전 내돈내산임.)

아 그리고 화장하기 전에 발라도 안밀려서 너무 좋다.!

너무 무거우면 화장하기전 기초로 바르기엔 밀리고 부담스러운데 이건 아침에 데일리로 바르기 좋다.


IMG_6906.jpg

레이덤 홈페이지에 제품 설명 글!

특허받은 흑미강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멜라닌 생성억제를 통해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드립니다.


요런 텍스쳐!

수분도 많고 쫀득한 느낌.

수분크림으로 바르기 딱 인 것 같다.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아무때나 못사고 공구할 때를 기다려야 할 수 있는 거..ㅠㅠ

아무때나 사려면 거의 가격이 2배 차이가 난다ㅠㅠ

공구할 때 쟁여 놔야지..
output_1597664517.jpg

IMG_6908.jpg

세럼 - 아이소이 블레미쉬 케어 세럼(잡티세럼)

그리고 이건 올리브영에서 너무나도 유명한 아이소이 잡티세럼, 블레미쉬 케어 세럼.

올리브영 갈 때 마다 1위라고 해서 매번 살까말까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올영세일 할 때 사본 제품.

요즘 기미가 너무 도드라지게 보여서 스트레스 받는데 뭔가 레이져는 하기 무섭고 화장품의 힘을 빌려보려하지만 그건 잘 안되는 것 같긴 하다ㅋㅋㅋ

피부과 의사 유튜브 봤는데 돈이 남아돌면 미백 관련 화장품 ‘만’ 쓰라고 하셨다..;;ㅋㅋㅋㅋ

화장품만 발라서는 효과가 미비하다는 것 같다..

그래도 일단 또 속고 바르고 있다.ㅋㅋㅋㅋ

근데! 이건 나름 효과 있는 것 같다!
IMG_6999.jpg

IMG_7071.jpg

20ml씩 3통 들어있는 제품으로 구매해서 지금 1통을 거의 다 써간다.

비포 애프터 사진은 안 찍어서 기미가 지워진지는 확실하게 모르겠지만 이 제품 사용하면서 피부가 뭔가 환해지는 느낌은 확실하게 있다!

그래서 아침 저녁 꾸준히 발라주는 중이다!

근데 스킨-세럼-크림 만 바르기에는 세럼이 촉촉한 편은 아닌 것 같다.

그래서 이 세럼은 진짜 미백 기능성에만 초점을 두고있어서 세럼 바르고 앰플을 꼭 발라준다.

그리고 여름 되기전에 꼭 기미 레이져를 해야겠다!

레이져 하고 같이 바르면 더 효과 좋겠지?!
IMG_6914.jpg

앰플 - 리쥬란 턴오버 앰플 듀얼 이펙트

앰플은 리쥬란 턴오버 앰플 듀얼 이펙트!

리쥬란은 워낙 유명한 시술이라서 다들 들어봤겠지만, 나는 시술은 안 받아봤고 화장품을 쓴다..ㅋㅋ

시술 받으면 좋겠지?만 엄청 아프다고 한닿ㅎㅎ

무서워서 못 받아..아픈거 딱 질색ㅋㅋㅋ

이 앰플은 지금 3통째 쓰는 중!

이 앰플 바르는 순간 수분감, 영양감 가득이다.

충분히 흡수시켜주면 너무 번들거리는 느낌이 아니라 얼굴에 자연스럽게 광이 나는 느낌.

그리고 엄청 쫀쫀해서 고보습 영양 앰플로 딱이다.
IMG_6916.jpg

크림 -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그리고 저녁에는 레이덤 크림 바르고 하나 더 바르는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이건 진짜 유분기 가득이어서 건성 피부만 써야할 것 같다.

겨울철 너무 건조해서 겨울에만 바르는 제품이고 밤에만 바른다.

아침에 바르고 화장하면 너무 무겁고 화장이 밀리는 느낌이어서 안바른다ㅎㅎ

근데 저녁에 수면팩처럼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에 피부가 맨들맨들 한 너낌✨✨

시카 크림이어서 연약해진 피부에 좋다고 나와있다.

난 연약해지지 말라고 바르는 즁〰️ㅎㅎ

이것도 작은거 한통 다쓰고 100ml로 올영세일때 구매함!

IMG_6918.jpg

IMG_6919.jpg

IMG_7076.jpg

IMG_7077.jpg

선크림-모델로 엑스퍼트 선블록

그리고 3년 인가 4년인가 동안 쓰고 있는 모델로 선크림.

모델로는 비타민크림이 유명해서 미백 때문에 비타민 크림으로 알게 된 화장품인데 그것도 두세통 썼었다.

그러다 선크림도 한번 써볼까 하고 쓴게 몇 년동안 쓰는 중!

나한텐 진짜 이만한 선크림이 없다ㅎㅎㅎ

랑콤, 헤라, 키엘, 마몽드, 닥터지 기억도 다 안나는데 진짜 많은 선크림을 사용해봤는데 다 별로여서 매번 새로운거 써보다가 정착한 제품이다.

일단 나는 건조한 편이어서 적당한 유분기가 있어야 한다. 근데 헤라 선크림 처럼 또 유분기가 너무 많으면 미끈 거려서 싫음..

이건 적당한 유분기가 있어서 파운데이션 하기 전에 바르면 화장도 잘 먹고 좋다.

그리고 진짜 미세한 톤업 효과가 있다.

쌩얼로 선크림만 발랐을 때 너무 허얘지는 게 아닌 살짝 환해지는 정도의 적당한 톤업이다.

그리고 허옇게 때 처럼 밀려 나오지도 않아서 화장하기 전에 발라도 좋다.

이 선크림은 홈페이지에서 세일할 때 세통씩 쟁여놓는 중 ㅎㅎ

거의 평생 쓸 기세다ㅋㅋㅋㅋ

​​

그리고 요즘 저녁마다 해주는 카사업!

이온 모드로 하면 바른 화장품도 잘 흡수되게 마사지 할 수 있고,

마이크로커런트 모드로 하면 탄력이랑 팔자주름, 턱라인 마사지를 할 수 있다.

이런 뷰티 디바이스 엄청 많이 나오는데 나는 있어도 안 쓸 것 같고 효과도 별로 없을 것 같아서 관심1도 없었다.

근데 본집에 갔다가 엄마가 쓰는 거 보고 써보니까 좋은거야..그래서 엄마한테 받아왔ㄷ ㅏㅎㅎㅎ

그뒤로 진짜 피곤한날 아니면 매일 하는 중 ㅋㅋㅋ

뭔가 턱 라인도 정리되는 것 같고 바른 화장품 흡수도 잘 되는 것 같아서 좋다!

카사업은 10만원 대여서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이렇게 매일하면 가성비 괜찮은 것 같다ㅎㅎ

이쯤에서 그럼 더 비싸고 유명한 디바이스는 얼마나 더 좋을까.. 궁금해진ㄷ ㅑ ꉂ (๑¯ਊ¯)σ

​​

은근 길게 쓴 나의 기초 루틴!

뷰티 블로거가 아니어서 텍스쳐랑 이런건 자세하게 못썼지만 지금 쓰고 있는 제품들은 다 좋아서 추천하고 싶어서 써본 글이당ㅎㅎ(⌒∇⌒)

또 레티놀 크림이 엄청 눈에 들어오는데 일단 요즘 피부는 트러블 없이 만족스러운 주기라서 이 루틴대로 더 써보다가 바꿔야겠다.

그리고 팩은 최소 2-3일에 한번씩은 하는 편!

다음에는 팩 후기도 써야겠다☺️


output_3022154160.jpg


IMG_6921.jpg

IMG_7074.jpg

IMG_7075.jp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93.26
ETH 2312.5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