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발리에서 나의 마지막 서핑을

in #kr6 years ago

ㅋㅋㅋ 전 남친이 진짜 나쁜 남자군요 ㅋㅋ 헤어지고 세번이고 찾아가게 만들고 ㅋㅋ 저는 왠지 서핑 잘할거 같아요 ㅋㅋ 보드랑 스키 다 어릴때부터 잘 타고 수상 스키도 웨이크보드도 어렵지 않게 일어나고 그랬었는데 ㅋㅋ 또 다르려나 +_+a .. 언젠가 저도 길게 서핑만 배우러 갈 계획입니다! 발리든 제주도든 하와이든!!

Sort:  

제가 구질구질 질척거렸죠 ㅋㅋㅋㅋ 막판에 너 죽고 나 살자~~~ 해보니 더는 미련이 없네요 ㅋㅋ 보드랑 스키 그리고 수상스키까지 클리어하셨다면 서핑도 쉽게 일어나실 수 있을거예요! 에그님 완전 만능태릉인인데요? ㅎㅎㅎ 제주도는 서핑하기엔 조금 힘든 바다인 것 같아서 발리를 추천합니다!! by 키만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769.55
ETH 2910.0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