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막없이 영화보기] #008. 핀란드인들은 왜 국민의 80%가 이중언어구사자일까? - Movie without subtitles

in #kr6 years ago

ㅠㅠㅠ 자막없이 넷플렉스 보기 실천하려고 해도 이거 시간 내는게 제일 문제네요...ㅜㅜ 네? 핑계라구요? ㅜㅜ

Sort:  

에그님..!! ㅠㅠㅠ ㅋㅋㅋ
저도 정말 어렵게어렵게 내고 있어요..ㅎㅎㅎ 왜이렇게 할 게 많은지..
영화 2편을 목표를 잡았는데 언제나 계획과 다르게 1편을 보고, 이마저도 못볼 때가 있습니다.
그래도 이동시간, 준비하는 시간, 일할 때, 밥먹을 때에는 항상 BBC Live를 듣습니다. 이게 다 합치면 3시간이 넘더라고요..!!
ㅎㅎ 매일 조금씩이라도.. 습관을 들이는 게 처음엔 어렵지만 나중엔 안들으면 이상해져용ㅋㅋ

ㅜㅜ 밥먹을때까지.. 반성하고 갑니당ㅋㅋ
이동할땐 자고.. 밥먹을땐 노닥거리고.. 일할때는 못듣고...ㅋㅋ 출퇴근 버스에서 해보려고 하는데 만만치 않네요!!! 차만 타면 졸려서...ㅠㅠ

네네 저는 회사가 출퇴근 도보 15분이라 걸어서 이동하는데..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들으면 출발할 때나 멈출 때 소음때문에 헤드폰 꽂아도 잘 안들릴 경우가 많아용 ㅠ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626.36
ETH 3667.86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