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2018년4월21일

얼마전 부터.. 많은 고민을 했었는데..
평소에 하고 싶었던 말들
그리고 주변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었던 내용들이 있었는데
그걸 써내려갈 공간이 어딜까 고민하다가
스팀잇이 가장 좋지 않을까 하고
승인 신청했는데 오늘 승인이 됐네요..
아직은 부족하고 어설픈 부분이 있지만 조금씩 나아질거라는
생각에 꾸준히 글을 써볼까 생각 합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글을 남기고
아는 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주기 위해서
한번 더 곱씹어본다면 저한테도 분명 좋은 공부가 될까라고
생각 합니다.

저를 위해서 그리고 글을 보는 분들을 위해서
이런 저런 글들을
부족하지만 열심히 꾸준히 적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사소한 것 부터 도움이 될수 있는것 까지
앞으로 열심히 써내려 가겠습니다 :)

Sort:  

처음 뵙겠습니다.
내용을 보아하니 아직 어떠한 SNS도 접해보시지 못하신듯한데
스팀잇을 통한 경험이 님으로 하여금 좋은 느낌으로
작용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갠적으로
태그에 kr-newbie kr-join를 달면 더 많은 분들이 님을
맞이해 줄거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처음해보는 SNS인데 신기하네요.
동기부여도 될겸 스팀을 택했는데 재밋을거 같습니다.
태그 팁 감사합니다 ^^

Loading...

환영합니다.
즐거운 소통으로 재미를 찾아 가시길 바래요.ㅎㅎ

감사합니다 재밌을거 같아요 ^^

응원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환영합니다. jjangjjangman 태그도 넣어서 사용하세요.^^

아 저같은 초보자가 쓰는 태그인가요? ㅎ 감사합니다 ^^

이건 초보자 태그가 아니 보팅받는 태그입니다.^^

아하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환영합니다. 맘편히 천천히 즐기시면 재밋을거 같에요. 저도 이제 막 일주일 되었네요. 팔로우 하고 가요 ^^

반갑습니다 ^^ 저와 같은 뉴비시라니 서로 소통하면 재밋을거 같아요 ^^ 맞팔해요~

반갑습니다~ 저도 sns를 즐기지는 않는데, 스팀잇은 나름대로의 다른 매력이 있죠. 하나씩 적응해나가실겁니다:) 응원할게요. 자주봬요~

반갑습니다ㅎㅎ 이렇게 응원해주시니 꾸준히 활동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소통하며 지내요.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뉴비들에게 요긴한 팔로우 체크 프로그램 즐겨찾기 하고 사용해보세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해요~ 이지스팀잇 @easysteemit 을 통해 보팅을 해드리겠습니다. 스팀잇을 위한 무료 pdf도 받아가실 수 있으니 한 번 방문해보세요! ㅎㅎ
@환영해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33.38
ETH 3247.2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