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sushima)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 대마도 1박 2일 여행 첫째 날 #2 히타카츠 항에서 여행의 시작!

in #kr7 years ago

오옷!! ^^
저도 바로 떠나고 싶네요 >_<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팔로우 하고 갑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

Sort: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 했어요 어제 kimarang님 덕분에 박물관 구경 실컷했었네요 이런게 바로 소통의 묘미인거 같아요! ㅎㅎ 앞으로도 서로에게 좋은 내용으로 소통해보아요 우리 <3

넵넵!!^^ 헤헷~
정말 소통의 묘미인가봐요 ㅋㅋ
앞으로 자주 놀러올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_<ㅎ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 덕분에 소소한 즐거움을 얻었네요 !
오늘 부산은 ... 어제보다 무척이나 더워요 그래도 어끄제 밤부터 저녁엔 시원해서 그나마 더위를 견딜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윗지방은 어떠련지 모르겠지만 더위조심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338.07
ETH 2589.58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