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여름캠핑 갔다가 야반도주??? 하고 왔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kimarang입니다.


25.jpg

한강여름캠핑장 여의도지구에 다녀왔습니다.

비가 저녁부터 내린다는 일기예보가 있었지만,

요즘 일기예보가 잘 맞지않는 일이 많아서? 그냥 가게되었습니다!

무제-3.jpg

음식물반입금지라고 알고 있어서,

아주 편하게 몸만? 갔습니다.

그안에 매점에서 왠만한 것은 다 살수 있는 구조였어요 :)

그렇지만, 외부에서 음식을 가져오신 분들도 많더라구요.

텐트를 파손시에는 50만원 변상금액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10.jpg

여의도라서 주변 높은 빌딩숲 사이에서

캠핑을 하는 색다른 경험이 될 것 같아서 설레였습니다!!

정말...그때까지는...?ㅋㅋ 즐거웠답니다.....

9.jpg

분수도 잘 해놓고,

무엇보다 무릎까지오는 수영풀처럼 만들어놔서,

아이들과 가족들도 엄청 많더라구요.

8.jpg

11.jpg

저녁 18시부터 23시까지는 서울밤도깨비 야시장으로

푸드트럭 음식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고기를 본격적으로 구워먹기전에,

뽀글이 라면을 먹었습니다.

뽀글이 라면인기가 엄청 많더라구요!!

13.jpg

18.jpg

이제, 물품대여 예약한것들을 텐트까지,

리어카로 가져가면 됩니다.

17.jpg

4명이서 갔기때문에,

명수에 맞게 물품을 리어카에 실어줍니다.

16.jpg

22.jpg

우리가 예약한 텐트앞에 도착!!

4인용 텐트이지만...4명이서 들어가면!!

정말.....다닥다닥 붙어서 누워야하더라구용 ㅋㅋㅋ

너무 좁았어요 :)

무엇보다...날씨가 비가 조금씩 오다말다해서...

습하고 사람체온까지 더해져서 엄청 덥더라구요.

자다가~ 돌아누우면 옆사람 칠거? 같아서 걱정이 되었답니다.

21.jpg

20.jpg

짜잔~~!!

텐트 내부입니다.

23.jpg

19.jpg

저희자리는 바베큐존 바로 앞이였습니다!!

바베큐존에서 고기를 구워다가 가져와야 하는 시스템이였어요.

가까워서 편하긴했지만,

연기가 상당하더라구요.

대망의 고기굽기입니다!!

구워지는 고기를 보면서 너무 설레였지만,

연기가 눈앞을 가리더라구요 ㅠㅠ

저희 일행만 굽지않고,

다른일행의 사람들과 같이 단체로 굽다보니 연기가 많이 났습니다 :)

그래도, 맛있게 먹을 생각에 너무 신이 났습니다.

4.jpg

노릇노릇 고기가 구워지고 있어요 :)

3.jpg

다 구워진 고기와 소세지까지 세팅해놓고 나니~

날이 많이 어두워지더라구요.

2.jpg

푸드트럭의 행렬과 함께,

마켓이 쭉~들어서있고 물건들을 팔고있었습니다.

1.jpg

이때까지만 해도,

밤도깨비 야시장인 푸드트럭과 마켓을 구경다니고,

한강을 바라보면서 너무 좋았습니다.....

한강야경 사진 너무 평화롭죠...?

하지만,

갑자기 비가 엄청 쏟아지기 시작하더라구요....

4명이서 좁은텐트안에서 시체처럼 누워있었습니다...ㅋㅋㅋㅋ

저희는 1박을 할수 있을 줄 알았습니다!! 분명히...

잘수 있을 것이라고....

우리는...해낼것이라고....

하지만, 비는 계속내리고 텐트돌아오다가 옷은 다젖고,

텐트앞까지 물웅덩이가 차더라구요.

도저히...안되겠다 싶어서 만장일치로 새벽 1시반에 짐을 다 정리하고,

그 쏟아지는 빗속에 다시 리어카를 끌고 물품을 반납했습니다.

물품반납하고 짐을 다 빼면,

텐트점검시간이 있습니다.

텐트다 점검이 완료되면 신분증이랑 보증금을 돌려받게됩니다.

그때, 비가 엄청 쏟아져서 사진을 못찍었었는데...

엄청 불쌍해보였을 꺼에요...... ㅜ

한밤중에 야반도주처럼 터벅터벅...

그렇게 잠은 집에서 잤습니다 ㅋㅋㅋ

어쩐지, 고기다먹고 사람들이 밤 10시쯤되니깐,

거의 집에다 가더라구요.

정말 잊지못할 추억이 됬습니다 :)

한강보면 생각날 것 같아요!!!

오늘도 즐거운 주말 잘 보내셨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헤헷 :)

좋은 밤 보내세요 ♥

다음에 더 재밌고 노력하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follow me!

Sort:  

오 여기가 예약하기 그렇게 빡세다고 하던데 좋은 경험이 될뻔했지만 ㅋㅋㅋ마지막이 참 힘드셨겠어요 ㅋㅋㅋㅋㅋ..

빡센 예약을 뚫고 갔는데~~
비가 와서 아쉬웠어용 ㅋㅋㅋ
고기 구워먹고 할때까지는 잼있었어요 ^^
한강에서 밤 늦도록 있는것도~~
색다른 경험이더라구용 > , <ㅎㅎ
그래도 좋은 추억 만들고 왔습니다 :) 히힛
저녁 맛있게 드세용~ ^^&

안녕하세요 kimarang님. 와우 너무 좋네요.. 오래전에 저도 한번 낮에
가서 친구들과 고기 구워먹은적이 있는데.. 지금은 엄청 좋아졌네요.
아 정말 비만 안왔어도 좋았을텐데요 ㅎㅎ 마지막에 고생을 하셨네요.
정말 오랜 추억으로 남지 않을까 싶습니다~~

@kimsungmin님도 예전에 가보셨군용~~ ^ , ^
넵...ㅠㅠ 비만 안와도 너무 좋았을텐데 ㅠㅠ
아쉬웠어요 ㅠㅠ
정말 잊지 못하는 추억이 될 것 같아요 ㅋㅋ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요 ~~
편안하고 좋은 밤 되세용 ^_^& 헤헷~~

네 고생 많으셨어요.. 그래도 지나면 다 추억이 되는것이겟죠 ㅋㅋ
감사합니다~~

넵!! >_< 히힛~~감사합니다 !!
내일도 화이팅하세요 ^ , ^ㅎㅎ

네 ㅎㅎ 감사합니다^^

비가왔지만 그래도정말좋은추억만드셨을것같아용
저도서울가면 저뽀글이라면 꼭먹어보고싶습니당ㅎㅎ

마지막에 비가 와서 조금 아쉬웠지만 ㅠㅠ
너무 좋은 추억 만들고 왔어요!!^^히힛
뽀글이 라면 넘 맛있어요!!
간단하고 먹기 편해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
다음에 꼭 드셔보세용~ ^_^&

비가왔는데 어떻게 하셨지 라 생각했는데 역시나 대피하셨군요...ㅠㅠ 고생하셨습니다 다음번에는 무사히 캠핑 즐기시길 바래요

넵 ㅋㅋ 도저히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새벽에 도피를 했습니다!! ㅎㅎㅎ
그 와중에 다른 일행분들중에는~~
끝까지 남아계신 분들도 있는 것 같았어요!!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용 ^^

지금 제가 글을 쓰는 이 시점에서는 멈췄습니다만, 비가 장마보다 더 순간적으로 많이 왔었죠 ㅠㅠㅠㅠㅠ

맞아요!! ㅠㅠ 제가 갔을때도 비가 한번 내리기 시작하니깐,
순간적으로 엄청 오더라구요 ㅠㅠㅠ
그래도 오늘은 날씨가 맑아서 좋아요!! ^^
월요일 한주의 시작이네요~~
방문도 해주시고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헤헷~~오늘도 힘내세요 ^_^

그런게 추억이죠^^ 그래도 잼났겠어요ㅎㅎ
저도 잼나게 읽었어요~^^

완전 잊지 못할 추억이 된것 같아용 ㅋㅋ
고기도 넘 맛있었구용 >_<ㅎㅎㅎ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히힛 :)
오늘 하루도 시간이 엄청 빨리 갔네용^^
벌써 저녁시간이 다가오고 있어요 ㅠ
저녁도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 , ^ㅎㅎ

비가 하필 와서 집에서 주무시게 되었군요ㅠㅠ
비 좋아하는 제가 좀 죄송스러워지네요^^;
그래도 좋은 추억이었을거 같아요!
친구들끼리 깔깔깔 할 수 있는^^

넵 !! ㅋㅋ 잠은 집에서 자게 됬어용!! ㅠㅠ
다음에 비안오고~ 날씨 좋을때,
캠핑 다시 가고프더라구요 ^^
정말 잊지못할 잼있는 추억이 되었어요 > , < ㅎㅎㅎ
그리구 고기도 두툼하니 넘 맛있었어용 !!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_^&

시간지나면 편안하게 캠핑을 즐긴것보다 더 재밌는 추억꺼리가 되어있을거에요~ ^ ^
그나저나 씁쓸한 사진은 한장도 없어서 그런지 너무 좋아보이고 부럽습니다...♥ㅋㅋㅋㅋㅋ

사진만 봐서는 비오면 사람이 있을수 없는 구조인것 같네요 잔디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텐트옆에 배수로 없고 도주가 아니라 환불요청해야겠는데요 ㅎㅎㅎ

넵 !! ㅠㅠ
맞아요~~텐트옆에 배수로는 따로 없더라구용 ㅠㅠ
그러게요 ㅋㅋ 환불을 요청했어야 했나봐요 ㅠㅠ 흑흑...
배수로가 없어서 그런지~ 물웅덩이가 점점 심해지더라구용 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녁 맛있게 드세요 ^_^ㅎㅎ

비가 정말 많이 왔어요!!! 저 고기구워먹을때까지 너무 좋아보이는데!! ㅋ
다음에 기회되면 다시 도전하시길^^

맞아용!! 비가 엄청 오더라구요...ㅠㅠ 흑흑..ㅠㅠ
고기구워먹을때까지는 천국이었습니당 ㅋㅋㅋ
다음에 날씨 맑을때 또 한번 계획해 봐야겠어요 :)
일기예보를 꼼꼼히 챙겨야 겠어요 ^^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_^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945.54
ETH 3515.7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