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치과 정보] 전동칫솔이 일반칫솔보다 우수하나요?

in #kr6 years ago (edited)

감사합니다~ 일반칫솔을 사용해도 올바른 칫솔질을 하면 좋군요~저번에 올리신 포스팅도 읽어봐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하나 여쭈어 보고싶은게 있는데요~ 지금 치과 신경치료를 받고있는데요~ 전에 치과에서는 신경치료를 받을때 이틀에 한번씩 오라고 하던데.. 지금치과는 매일오셔도 된다고 하네요..ㅎㅎ 친구들은 2일이나3일간격으로 가는게 좋다고 하던데..;;매일 가는것과 2일이나3일 간격으로 가는게 차이가 있나요~?~?

Sort:  

안녕하세요~!
아시다시피 신경치료는 한번에 끝나는 경우는 드뭅니다.
신경치료란 치아 안에 있는 신경(실제로는 치수라는 혈관, 신경 등 결합조직)을 제거하면서 세균을 제거 또는 증식하지 못하는 환경을 만들고 인공물질로 채우는 술식입니다.
따라서 술자마다 술식의 차이 및 판단에 의해 내원 간격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어떤것이 더 좋다고는 말하기 어렵겠네요.
담당 치과선생님께 어떤 과정이 진행되고 있는지 물어보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가 괜한걸 물어본것같아서...ㅎㅎ 담당의쌤에게 물어보면 되는데...ㅎ 담당의사 쌤분께 물어보니 저는 매일오는게 좋다고 하시네요~^^ 좋은 답변 너므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18.22
ETH 3187.4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