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과 안경이야기[47번째 이야기][안경부위별 명칭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im0jh0 응삼이입니다~^^

image

안경사 응삼이 입니다~^^

눈과 안경이야기#47

안경의 부위별 명칭

안경이 부러지거나 망가짐이 있을때 이부분을 모라고 설명하기가 애매모호 할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안경테 명칭부분을 말씀해주시면 빠르고 쉽게 해결할수있기에~ 오늘은 안경 부위별 명칭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할려고 합니다.^^

image


1. 팁 팁은 안경테 중 우리귀의 뒷부분에 접촉되는 부분을 팁이라고 합니다.
2. 템플 안경테 양쪽 다리부분을 템플이라고 표현합니다.
3,흰지 흰지부분은 템플이 접히는 나사가 있는곳을 흰지라고 표현합니다.
4.림 림은 안경,선글라스의 렌즈를 둘러싸는 부분을 림이라고 표현합니다.
5.코패드 안경에서 우리 코에 닿는 부분으로서 플라스틱이나 실리콘으로 되어있는 부분을 코패드라고 합니다.
6.브릿지 좌,우 렌즈 또는 좌,우 림부분을 연결하는 다리처럼 생긴 부분을 안경에서 브릿지라고 표현을 합니다.
7.엔드피스 엔드피스는 렌즈또는 림과 템플부분을 이어주는 부분을 엔드피스라고 합니다.^^
이러한 안경부위별 명칭을 알고 계시면 안경이 망가지거나 부러졌을 때 쉽게 명칭부분을 말해서 빠른시간에 불편한 점을 안경사에게서 고치실 수 있을 거에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이상 @kim0jh0 응삼이였습니다~~😃 안경,렌즈,시력검사등 물어보고 싶으신것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아는 범위안에서~ 말씀드릴게요~^^ ![image]()

언제나 Upvote, 팔로우, 맞팔로우 리스팀 모두 탱큐입니다~^^a

Sort:  

ㅎㅎ 그냥 테, 다리, 알...이렇게만 알고있었는데..ㅋㅋ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ㅋㅋㅋ 저는 평소에
옆에 앞에 이런식을 말했었는데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45.30
ETH 2331.0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