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포트? 커피포트 아니구요~ 라면포트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im0jh0 응삼이입니다~!😘

라면포트~^^

오늘은 라면포트 포스팅 할려구요~^^
저번에 친구들과 캠핑간적이 있는데~ 라면포트라고 해서
전기코드 꽂아서 간편하게 라면 먹어서...ㅎ

저도 인터넷에서 구매!^^
어제 받았지만 오늘뜯어보네요...ㅎㅎ
image

대우가... 아직도 전자 제품이 나오네요..ㅎㅎㅎ
어렸을때 대우가전들 많았는데..
최근들어서 없어진줄 알고있었는데..ㅎ
가전제품이 나오고있었군요..ㅎㅎ
image
1인용 0.7리터
2인용 1.5리터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데
저는 1인용 0.7리터 주문했어요~ㅎㅎㅎ
앞으로 어디 놀러갈때 차에다가 두면 딱이겠네요~ㅎ

image
이렇게 전기코드있어서 꽂으시고 라면 끊이면 되는데요~!
뭔가 간편할듯해요~
기대되네요~

지금은 저녁을 먹은지라..ㅎㅎ
다음에 한번 집에서 끓여 먹어봐야겠어요..흐흐흐😃😃
11번가에서 주문했는데 가격도 쿠폰들 먹이니..
1만원도 안했어요~ ^^ 가격도 착하죠~👍
image
image

이렇게 해먹으면 된다고 구매페이지에 있던데 ㅎㅎ
여행다닐때 요즘에 어머님 친구분들도 많이들 가지구 계신다구하니~
뭔가 유행상품이듯해요~^^
뭔가 유용하게 쓰일듯해요~
여러분도 한번 구매해보셔도 좋을듯해요~ 여행다닐때나 간편하게 라면 해드실때 좋을것같네요~^^

이상 @kim0jh0 응삼이였습니다~!^^😘


언제나 Upvote, 팔로우, 맞팔로우 리스팀 모두 탱큐입니다~^^a

Sort:  

물이 끓기 까지 좀 오래 걸리네요
그래도 나도 가지고 싶다 ㅎ
잘 보았습니다.

ㅋ 그렇게 많이 오래 걸리지는 않은거 같아요..ㅎ 제가 느끼기엔..ㅎ 하나쯤 있으시면 좋으실듯해요~ ㅎㅋ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살까살까하면서 막상 사진못하고 있는제품이네요 ㅎㅎ 이번엔 정말 하나 사볼까봐요 ㅎㅎㅎ

넵~ 가격적인 부담도 적어서요~ 1만원 이하이기에..ㅎㅎ 한번 구입해보셔도 좋을듯 해요~ㅋㅋ 감사합니다~^^

That ramen looks delicios! Followed!

Thank you ~ i followed you~^

ㅎㅎ저거 군대에서 두세번 써봤네요 ㅎㅎㅎ

아하 그래요?ㅎ 저는 친구들이가지구 다니는거 처음봐서 괜찮길래 하나구입했어요~^^

와!! 엄청 편하겠네요!! ㅎㅎㅎ
응삼님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ㅎ

감사합니다~^^

요걸로 끓이면 더 맛있을까나요...?

아직 끓여 보진 않는데

이웃집에서 보았는데
엄청 빨리 끓어요.
면발이 불지도 않고 좋아요.
제품이 같은지는 몰라도
감사합니다.

네~ 좋은거같더라구요~ ㅎㅋ 금방 끓는다구 하네요~ㅎㅋ~ ㅎㅋㅋ 감사합니다~^

오늘 같은 날 딱이지요?
풋고추 다져넣고...
좋은 하루 되세요.

네~~ 비오는날 딱이지요~^^캬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8559.31
ETH 2695.07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