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in my pocket] 별거없는.... 참새의 가방...(부제: 정말 볼거 없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매일 코인관련글만 주구 장창 적는 참새입니다.

다른분들도 마찬 가지겠지만, What's in my pocket에 추천받았을때 상당히 난감했습니다.
이거 솔직한 제 가방을 보여줘야하나, 아니면 좀 꾸며서 보여줘야하나 고민도 많이 했지만, 솔직 담백하게 보여 드리는것이 더 옳바른 포스팅이겠지요?
그래서 이렇게 여러분들께 보잘것없는 제 가방을 소개하려합니다... ^^;
너무 별볼일 없다고 성의 없는 포스팅이라 생각하시지 마시고.... 아 이런 사람도 있구나 정도로만 생각해주셔도 감사드리겠습니다. ^^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제 노트북입니다. 솔직히 노트필기 왠만하면 요즘 안합니다. 이제 가끔가다 정말로 노트필기가 필요하다 싶으면 사용하는 정도입니다. ^^

밀가루 아닙니다. 영어로 일명 핸드초크라 불리우는 역기들때 '손'과 '봉' 에 마찰력이 생기게 바르는 흰색 가루입니다. 여담으로 저 참새는 고등학교때 2년 야구 2년 미식축구를 한 운동광팬입니다.

제가 항상 중요하게 가지고 다니는 계산기 입니다. 평상시에 계산할 일이 많아 항상 가지고 다니는 참새의 '애장품' 중 하나입니다. 해당 계산기는 보통 주머니에 들고 다니며 필요할때마다 꺼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애장품' 계산기 넘버 2 입니다. 이 계산기는 세금 계산할때 자주 사용하는 계산기 입니다.

세번째 '애장품' 계산기 넘버 3 입니다. 재무 관련 수치를 계산할때 사용하는 계산기입니다. 최근 가장 자주 사용하는 계산기중 하나 입니다.

어디서 받은지 기억안나는 몽땅연필입니다. 연필 한자루는 언제든지 바로바로 사용할수있도록 한자루씩 꼭 가지고 다닙니다.

안경, 충전기, 펜 두자루, 그러고 데오도란트 입니다. (남자는 향이 생명이니까요...??)

맥북 충전기 입니다. 전 항상 보시다싶이 물건에 이름을 적어놓는 버릇이 있습니다. 심지어 노트북에도 이름을 적어놓곤 한답니다.

각종 펜 들입니다.위에 버튼부분이 상당히 손상된것을 보실수있으실텐데요, 전 집중할때 펜을 씹는 상당히 안좋은 버릇이 있습니다. 혹시라도 이런 버릇 고칠수있는 방법 알고 계신다면 커멘트로 꼭 남겨주세요!! 보팅 해드리겠습니다 ^^;;

최근 구입한 납짝한 맥북입니다. 맥북 기종이 참 다양했던것으로 기억하는데 모델명은 잘 모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제 열쇠고리 입니다. 주위분들이 하도 저 흰 덩어리가 무엇인지 궁금해 하셔서 혹시라도 스티머 여러분들도 궁금해 하실까봐 클로즈 샷 찍어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실리콘을 벗기고 입힐수 있습니다.

네, 애플 이어폰입니다. 노래듣는것을 엄청 좋아해서 항상 이렇게 이어폰은 꼭 챙기고 다닙니다. 나름 간편하지 않나요???


우선 저 참새는 @girina79 @enomujjass 님같이 깨끗하고 정리된 가방을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필요한 물건이 잇으면 가방에 던져 넣는식으로 가방 관리를 하고있습니다. 아무래도 최근 바쁜 일상탓에 가방 관리에 소홀했던것같아 죄책감은 (핑계입니다...ㅋ) 드나 정말 보여드리는 위 물건들이 제가 평상시에 가지고 다니는 물건의 전부입니다. ㅜ

그럼 다음 타자를 선택해야 하나요???

최근 제 코인글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는 월드박님 @segyepark 을 지명하겠습니다. 이렇게 지명하는것이 바쁘신일상중에 더큰 짐이 되진않을까 걱정되네요... 혹시라도 나중에 시간 되시면 꼭 한번 포스팅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러면 여태까지 참새였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Sort:  

가방에 많이 들어있네요 ㅎㅎ

계산기가 3종 셋트로 있군요!

필기도구도 많이 가지고 계시고 ㅎㅎ

계산기는 직업특성상 항상 지니고 다녀야 되서요 ^^ 펜은 항상 잃어버려서 여분으로 가지고 다닙니다 ^^

으아..... 진짜 남자의 가방 같은 느낌입니다.
운동... 매일 해야한다고만 생각하고 영 하기 어렵네요 ㅠㅠ

그러한가요?!? ^^... 운동 매일하는것이 정말 일이죠...ㅜ

실례되는 말씀 이지만..
유아들이나.. 애완동물에 경우 쓴 맛을 입혀버립니다...
씹는 물건에요.. ^^;;

아... 무슨 뜻인지 알꺼같네요 흠..... ㅋㅋㅋㅋ 사람에게 그것도 다큰 성인에게 시도하는것은 좀 힘들지 않을까요?!? ㅎㅎㅎㅎ

아이디어만 얻으셔서..
씹을 때 안좋은 느낌을 지속적으로 주시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

감사드립니다.^^

별말씀을요 ^-^
제가 kim066님 덕을 보고 있습니다. ㅎ

가루초크를 실재로 가지고 다니는 분은 처음 봤습니다!!!ㅋㅋㅋㅋㅋ저는 액상초크를 쓰는데 가루가 거의 날리지 않더라구요 ㅋㅋㅋ참새님 운동광인거 처음 알게됐네요!!!운동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더 방갑네요ㅋㅋㅋㅋㅋ

액상초그보단 좀더 퍽퍽한 느낌이 좋아 가루로 쓰고있습니다 ㅋㅋㅋㅋ 저도 나름 액티브한 운동 상당히 좋아합니다 ^^

와우 정말 노트를 보면 메모를 얼마나 하셨는지 알 수 있겠네요.
미식축구가 럭비랑은 좀 다르지요??
미식축구를 하셨다는 건가요??
헐~~ 저 고딩때 럭비부 친구들 정말 많았었는데요.
국대 친구도 있었구요.. 물론 지금은 은퇴를 했지만요. ㅋㅋ
지금도 만나는 친구도 있구요.. 은근 반갑네요.
코인글만 보다가 정말 이런 사생활을 보여주시니 더욱
친근감이 드네요.. 구경 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럭비에 대해서 자세히는 모르나, 보호장비가 없어 더 위험한 스포츠로 알고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소통위하여 개인적인 일상글도 올릴생각입니다 ^^

아 네 ㅎㅎ 역시 비슷하지만 다른 운동이었군요.
앞으로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im066
설마 마지막에 나온 이어폰은... 에어팟입니까?!!!
정말 노래를 좋아하시는 분이군요, 음악에 대한 사랑이 느껴지네요.

사용후기를 간략하게 알고 싶네요 ㅎㅎㅎ

예 맞습니다 ㅎㅎ. 사용후기... 잘 알려드릴수 있을진 모르지만 나중에 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흰색 가루있어서 깜짝 놀랐자나요 ㅋㅋ

하하하 @yoons 그런거 아니고 그냥 초크가루입니다 ^^

부제에 적으신 것보단 다양하고 재밋는 포켓 공개입니다 ㅎㅎ

하하 그러한가요 ^^....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기쁘네요

무언가 공대생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것 같습니다.

그러한가요?!!? 아마도 계산기 때문에 그런것 같습니다 ^^.

참새님이 운동광이셨군요 멋지십니다! 그리고 계산기광 ㅎㅎ

지목해주셔서 저야말로 영광입니다. 하지만 정말 볼거 되게 없는 포스팅이 될줄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ㅋㅋ

우연히 어제 @girina79님께서도 지목을 해주셨는데 다음 포스팅은 필히 가방 공개로 해야할 듯 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가방 잘 봤습니다^^

@girina79 님까지 지목하셨다면 필히 공개하셔야 겠네요 기대만빵으로 하겠습니다 ^^

별볼일 없는 가방 공개했습니다 ㅎㅎ 오셔서 마음껏 실망하고 가시길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https://steemit.com/kr/@segyepark/what-s-in-my-pocket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6028.29
ETH 2694.36
USDT 1.00
SBD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