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서 성공한 작가가 되는법!! 한달동안 배웠던 이 경험은 확실합니다.(전 아직 노력중)

in #kr7 years ago

배울 점이 많은 글이네요~! 팔로우하고 앞으로 좋은 글 많이 기대할게요~^^

Sort: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할게요!! 저한테 좋은 글이란? 미스테리글? ㅋㅋㅋㅋㅋ 앞으로 자주뵙겠습니다.

혹시 소통하는 데 팁을 주실 게 있나요??ㅎㅎ

딱히 팁이란건 없습니다. ㅎㅎ
상대방의 글을 정성스럽게 읽고 보팅하고 쓱 가는게 아니라 댓글 한마디라도 달아두는거?

그리고 말 하나에 살을 붙인다고 생각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감기 조심하세요~~^^" 이것도 좋지만
요새 너무 날씨가 추워요 ㅠㅠ 감기조심하세요^^ 저도 오늘 감기걸릴거 같아서 쌍화탕 먹고 잡니다"

같은 감기 조심하세요라는 목적의 댓글인데 정성과 공감이 다르죠? ㅎㅎ

역시 뭔가 다르긴 다르네요.. ㅎㅎ
조언 감사합니다! 차근차근 실천해 나가야 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58.77
ETH 2293.67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