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가 정보를 저장하는 노하우 공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아주 유용한 정보입니다.
저와 비슷한 고민을 하셨네요.
저도 제가 작성한 글을 제대로 보관할 방법이 없을까 고민도 했고, 특히 다른 사람의 글 중에서 나중에 참고할 만한 글을 기록하는 법을 찾아도 보았습니다.

다 만족스럽지는 않았지만, 그 중에서 가장 간단하면서도 어처구니가 없는 법을 택했지요.
그것은 그냥 머릿속에 담아두는 것이었네요.

그래 어차피 나중에는 다 잊어버리기 마련이니까 그냥 읽고 흘려버리자.
진짜로 중요한 정보라면 내 머리가 기억을 하겠지. 내가 기억하지 못하는 정보는 별로 쓰잘 데 없는 정보니까 기억할 필요도 없는 거구.

이렇게 막연하게만 생각했었는데....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실생활에서도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군요.

Sort:  

네.. 저는 그외 많은 방법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팀잇 글 작성도 구글킵에서 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258.26
ETH 2459.89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