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등천 산책kiki0302 (57)in #kr • last year 오후 늦은시간 시간 동생과 산책하며 저녁노을이 아름다운 풍경을 이야기 나누며 산책하였다. 스트라바 운동기록 #krsuccess #life #m2e
정말~ 저녁 노을 참 예쁘네요~! 맘도 편해지는 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편안한저녁보내세요~~^^
넘 무리하는거 아냐? 몸 조심햐~~~
고마워~^^
일몰사진이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