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첫 보상 받았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idesk입니다~   

오늘은 제가 스팀잇에 가입한지 7일 째 되는 날입니다.   

드디어 오늘 처음 리워드를 받아보았습니다. 운이 좋게도 하드포크를 적용받고 나서 보상을 처음 받게 되서 저보다 일찍 시작하셨던 분들보다는  조금 빠르게 출발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부족한 글에도 upvoting을 해주시고 가입인사글에도 여러가지 정보를 주신  스티미언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 ) 

이제 어느 정도 스팀잇의 문화에 정착해 나가고 있는 것 같아 뿌듯합니다. 아직 처음 시작한 분들은   소문을 듣고 처음 접하셨을 텐데 저 같은 경우는 인터넷 상으로 혼자 알게되었습니다. 제가 주변에 조금씩 알리고는 있지만 아직 주변에는 저를 제외하고는 스팀잇을 하고 계신 분은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처음 시작한 kr-newbie 분들이 아직 적응을 못하셔서 헤매더라도 이 글을 보시면 힘을 얻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와 같은 분들도 할 수 있다는 걸요. 🙏   

     

먼저 빨간색 박스 표시가 된 2개가 보이실 겁니다.  👍   

 16.353 STEEM POWER  👈 요건 스팀 파워에요. 

여러분이 게시물에 투표할 때의 영향력을 결정하는 스팀 파워입니다.    

 제가 댓글에 보팅하면 5원정도 나오던게 이젠 7원정도 나오네요 ㅠㅠ 이정도도 저에겐 감지덕지랍니다.     

 35.893  SBD  👈 이건 스팀 달러에요  

 Steem의 $1의 가치가 있는 토큰이랍니다. 게임머니라고 생각하시면 쉬울 것 같아요.       

0 STEEM  👈 이건 스팀 이랍니다.   

제겐 0으로 표시되어 있지만 일종의 문화상품권으로 보시면 된답니다. 실제로 우리가 거래소에서 거래를 할때 사용하는 토큰이지요~      

이 모든 세가지 스팀파워 + 스팀 달러 + 스팀 을 합치면 제가 갖고 있는 예상 값이 나오는 데요.      두둥!! 저는 지금 82.675.043원 정도의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팀을 따로 구입하지도 않았고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저와 같이 오늘 리워드를 받으신 분도 계시고 아직 받지 못한 분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열심히 하면   그만큼의 보상이 올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자기만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그에 맞는 보상을 받을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하답니다.   

스팀잇의 활동에 대한 REWARD로 가족분들과 같이 외식을 하시는 @changkyun07 님도 계시고요. changkyun07님이 말씀하신 대로   작가가 아니어도 글로 돈을 벌 수 있는 메리트를 가지고 있는 싸이트라고 생각합니다. 돈을 번다니까 이상한가요?   자기 자신을 표현하고 그걸 평가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 봐야 할까요 ㅎㅎ 이렇게 정하기도 저렇게 정하기도 나름인 것 같습니다.    저는 이제 처음 접하시는 여러 NEWBIE 분들에게 스팀잇이야말로 자신을 표현  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내는 곳이라고 설명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남은 하루도 잘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kidesk 였습니다.      

[![]()](https://steemit.com/@kidesk)

Sort:  

축하드립니다! 저도보상이 기다려지네요 후후

ㅎㅎ 받으면 진짜 기분 좋으실 거에요

축하드립니다. ^^ 저도 얼마전 첫보상 받았는데 기분 좋더라구요. ㅎㅎ

감사해요 아! 이미 받으셨군요 ㅎㅎ 축하드려요~

축하드려요~ 앞으로 더 좋은 스팀잇 활동 기대되네요~^^

ㅎ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ㅋ

@acceptkim 님도요 ㅎㅎ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ㅎㅎ 앞으로 더 많은 보상 받게 되실꺼에요:)

감사합니다 : D @lab106님 앞으로의 스팀잇도 더 기대가 되요!

첫 보상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너무너무 즐겁네요 : D

오 축하드립니다!!!!저도 얼른 첫보상 받고 싶네요 ㅎㅎ 첫보상 축하드립니다!

@travelermin 님의 여행기 아까 보았는데 제가 보팅을 했는지 모르겠네요. 바로 보팅 누르러 가겠습니다 ㅎㅎ 소액이지만요. 유우니 사막을 가기까지 그렇게 오래 걸리는지도 잘 몰랐고 가격이 비싼지도;; 몰랐었는데 정말 유용한 정보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 D

저와 첫글 작성일이 같으시네요~
축하드립니다. ^^

ㅎㅎ 저랑 스팀잇 동기시군요~ @ryanhkr 님 축하드립니다 : D

감사합니다. 바쁜 하루 마무리 잘 하세요~

@ryanhkr 님도요! 좋은 하루 되세요 : D

대단하시네요 ~~

감사해요 : D 저보다 많이 받으신 분들도 많으시답니다. 저는 평범한 축에 속하는 게 아닌가 하는 위기감도 들고요 ㅎㅎ 하지만 행복하답니다.

Good rewards you have )

Thanks I'm so happy today~~😆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483.44
ETH 2574.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