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돼지바 인정
죠스바라니요
ㅋㅋ그거 먹으면 입이ㅠ.ㅠ

여기 조스바에 목숨거는 분 한명 계심.
그 형땜시 조스바를 사랑하기로 함.
호츨해드려야지 ㅋㅋㅋ@kbaek81
형!! 조스바에 우수함을 알려줘~~

그 음식은 먹고나면 드라큘라로 변해서 10대시절이후 단한번도 먹지 않은 금지식품이지요
에헴

스큐류바도 .. ㅋㅋ 찡여사님.
오늘 여유 있으시군요.

@yam.yam 찡여사님 같은 사람인가요?

저도 그게 항상 궁금했어요

ㅋㅋㅋㅋ 그럼 남에 포스팅에 댓글은 다 찡여사님이 다 달고..
ㅋㅋㅋ 이런 사이~~~ 좋은사이~~ 애메한 사이~~
ㅋㅋㅋㅋ

저도 저분이 궁금하네요^^;)

@zzing @yam.yam 소환
두분께서 찰지게 싸우시던
사랑을 하시던.. 여기서 결론을
내주세요. ㅋㅋ 개궁금타

아주예전에 저도 그런친구가 있었네요
내일인데 다 지일처럼 하고 다니고 막
결정도 내리고 아주 좋은 친구죠
가끔은 통장도 지꺼처럼 써서..
지금도 좋은 친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688.41
ETH 3444.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