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월드콘ㅋㅋㅋ

in #kr6 years ago

@zzing @yam.yam 소환
두분께서 찰지게 싸우시던
사랑을 하시던.. 여기서 결론을
내주세요. ㅋㅋ 개궁금타

아주예전에 저도 그런친구가 있었네요
내일인데 다 지일처럼 하고 다니고 막
결정도 내리고 아주 좋은 친구죠
가끔은 통장도 지꺼처럼 써서..
지금도 좋은 친굽니다.

Sort:  

오이런
완전
죽마고우네요

룸메입니다.
기숙사에서 같이 있던 놈인데
지금 만나도 반갑죠.
무슨 옷을 만든다고 하는데 아직 합너도 옷은 안보내줬네요
말은 꽤 했는데.. 제가 주소를 안안려 줘서,,
두분은 그래 ?? 무슨 사이 하실랍니ㄲㅏ???????

ㅠ.ㅠㅋㅋㅋ얌얌은 저의 부캐입니다

그렇군요. ㅋㅋ
참고해서 흉봐야지..
난 경쟁자인줄 알았어요 ㅋㅋ 넘 비슷해서

ㅋㅋ동일인물이니ㅋㅋ같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85.06
ETH 3440.6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