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산자로서의 책읽기 4단계(feat. 다꿈스쿨 대표 청울림)

in #kr6 years ago

저는 책을 많이 사서 적게 읽는 편인데....~~^^
사논책을 아직 다 못 읽어서요~

한번 읽을때 잘 일고 오래 기억하고 싶어도
그게 잘 안돼었는데 방법이 구체적으로 나와서
아주 도움이 됩니다.
현재는 밑줄,낙서 정도인데 이젠 더 잘 읽고
오래 기억할 수 있겠네요.

감사합니다.

Sort:  

저도 사놓고 다 못읽은 책이 서재에 수두룩 합니다

책 욕심만 부린적도 많아서요ㅠㅠ ㅋㅋ

요즘 북스팀하며 하나씩 차근차근 읽고 있어요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니 기분 좋네요~

감사합니다^^

북스팀도 책을 사보고 싶다는
욕심?을 부르고요^^
이전 포스팅으로 제 책들이
온전하지는 못하겠네요
전 책에 대한 이해가 깊어지고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28.68
ETH 3442.2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