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후쿠오카로 날아간 뉴위즈] 3박4일 여행 -마지막 이야기- (카이카테이 료칸 in 유후인)

in #kr6 years ago

이런~~ 사진이 안뜨네요
밤에 다시 들어와서 봐야 겠네요
꼼꼼하게 소개해 주셔서 일본여행 땡깁니다.
기차안이라 그런가?? 중국 인터넷이 영
200km/h 안돼는데.. 다시 들려요^^

Sort:  

하이 카카형~!!

ㅋㅋ 골드형^^ C 땡김..
너무 막나가 공공에 또라이 될까 무섭당!!!

이런거 원하지 않으세요??? 자유로운 영혼~!!
Freedom!!

가히 세뇌 수준입니다 ㅋㅋㅋ
좀만 더 얘기하면 막 들어갈듯 ㅋㅋㅋ
부캐를 하나 만들어서 가야겠네요

올것처럼 안오는 밀당의 능력자~!!ㅋㅋ

부캐라면 똥멍청골드에게 문의하세요
3분 만에 뚝딱입니다..
댓글을 보다가 부캐를 간절히 원하시는 듯하여
조심스레 댓글 적어봅니다
가을바람이 선선히 부는 밤이네요,
감기 조심하시고요^-^
@stylegold 와서 계정 만들어주시기 바랍니다

띨띨이 오라그래~!!ㅋㅋ

아 사진들 용량이 커서 뜨는데 좀 오래걸리나보네요 ㅠㅠ ㅎㅎㅎ
담부턴 사진도 좀 수정을 ㅋㅋㅋ

중국에 인터넷 환경을 원망합니다
금방 5G로 간다하니 뭐 그때는 ....
오늘에서야 사진을 봣네요
이젠 여행을 편히 쉴 수 있는 여행을
선호합니다. 아무 생각없이 푹 쉴 수 있는곳

사진에서 여유가 느껴집니다
아주 좋네요. 잘 봣습니다.

아직은 제가 완전 C스럽지 않은데
감사하고 있습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