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카페 도와주실 분?

in #kr6 years ago

럭키님 하시는 거니
제가 뭘 하면 좋겠는데 뭘 할줄 아는게
별로 없네요. 혹시 잡일중 도움이 필요한거
있으면 말씀해 주세여.
럭키님 보면 참 열정도 애정도 대단하단
생각입니다.
고정된 시간에 뭘 하는건 제 여건상
어렵지만 비정기적으로 노가다 비슷한
잡일은 제가 거들 수 있겠네요

항상 고맙습니다.

Sort:  

노가다 잡일은 제가 하면 됩니다.ㅎㅎ
나중에 오셔서 댓글 좀 복작복작 하게 달아주세욤^^

댓글 릴레이, 의미있는 댓글 달기
남들 댓글에 대댓글 달기 이런건 정말 잘 할 수 있어요
그래도 노가다중 제가 할만한거 있음
아무때나 요청하세요.
제가 럭키누님 핵좋아하잖아요 ㅋㅋ
정말 부담없이 요청하세여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33.88
ETH 3561.73
USDT 1.00
SBD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