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지막이길 바라는) 스팀잇 관련 글

in #kr6 years ago

팬심으로 한번은 1등을 해보고 싶었는데 오늘 이런 대박 기회가. ㅋㅋ

제가 잠시 잠수탄 사이 제이미님 불편하게 하는 일이 있었군요. 신경쓰지 마셈.

  • 믿고보는 제이미 포스팅
  • kr-pet 큐레이터 핵고생

그냥 좋아하는 사람과 좋은 대화하면 그만임.
뭐 남일에 그렇게 따지는지?? 전 신경안씀.
보상?? 열심히 맘 맞는분들과 하다보면 생기는걸

본인은 들리지도 ,댓글한번 정성스레 쓰지도 않으면서

내글을 봐주길 바라고 많이 보팅해 주길 바라고,남들
보상에 딴지나 걸고,,
이기적인 마음이죠.

좋은사람과 대화,좋은글만 읽어도 부족한데 뭘..

난 제이미편.. 제가 본 4개월 제이미님에 포스팅과 댓글,, 그거 말고 뭘 더 생각해야줘. 그게 사실이고 중요하지.

전 지금 기차안 출장가는중^^
암튼 난 1빠, 그리고 팬^^

Sort:  

아뇨, 뭐...불편한거는 주말에 하려던 포스팅을 못했는데 이 글부터 쓰게 됐다는 점 하나에요. 의혹 제기 자체는 이해 되고요. 단지 다른 사람이었다면 피해가 클 수도 있지 않았을까 하는 게 걸리긴 하네요. 방지는 안 되겠지만, 앞으로 누구에게든 일어날 수 있을 그런 가능성을 좀 방지할 수 있었음 하네요.

이제는 익숙해진 '팬 타령'이지만 감사는 합니다. ㅋㅋㅋ

아~~ 네. ㅋ

익숙해 졌군요 ^^
ㅋㅋㅋ 노력에 결과

앞으로 팬 얘기 하시면 "아 네 ㄳ" 로 답을 줄이겠습니다. ㅎㅎ

오늘은 무슨 포스팅 예정이죠??

크게 더워지기 전에 썼으니 일단 밤에 봐서요...ㅎㅎ

밤은 시원합니다.
은은한 조명에서

애들 사진좀 한번 얼려주세요. 개궁금합니다
개는 개가 아닙니다.
애들은 고양입니다

그러고보니 오늘 설거지가 밀려서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ㅋㅋㅋ 설거지라??
이거 밀린 사람이 아닌데..
알았어요. 오늘은 이 포스팅이
스트레스로 쉬는걸로 접수^^

잠수타고 왔다 이런 독촉은
예의가 아닌것 같네요

오늘은 푹 쉬세요^^
쉬라고 하면 꼭 말 안듣는 사람이
있긴 있디만요

저도 스팀잇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상태에서 그런 실수와 오해를 겪었던 적이 있었죠^^
두달 가까이 절필을 하고 스팀잇 공부 좀 더하고 복귀했죠~~
편한한 스팀잇 활동을 하는 분위기가 좋은거 같아요.

김삿갓이 보기에 제이미님의 글은 누가 봐도 성의있고 깊이있고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읽고 보팅도 하고요~~^^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말고 더 좋은 글 많이 쓰시길 부탁합니다~~♡♡

그런 일이 있었군요! 사실 여러 암묵적인 룰이 있어 바로 다 알긴 쉽지 않죠. 일단 테이스팀 보팅 문제는 의문을 가질만 했던 부분이지만, 거기에 대해 제가 거리끼는 부분은 없으니까 일단락 되었습니다. ㅎㅎ

격려 감사드려요!

제이미님의 글과 마음은 하늘이 알고 김삿갓이 압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50.32
ETH 2604.48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