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작은 나눔 헌혈 + 주사위 마감 발표!

in #kr6 years ago

형!! 완전 멋진데..
나도 20번정도 한것 같은데
중국와선 안해. 솔직히 믿음이 안가서..

형 이미지 아주 좋아.
좀 안쓰럽단 생각만...
지금도 생각하면 킄큭~~ 개안씁..
힘내. 복수는 못하겠지만
열심히 그냥 현혈해
추석 잘 보냉 헝!!

Sort:  

타지에서 보내는 명절이 특히 외롭던데..
게다가 중국 추석은 엄청 길잖아
형도 추석 잘보내고있지? ㅋㅋ

이미지는 뭐 ㅋㅋ 재밌게 놀고있으니 괜찮아 ㅋ

오이형 나 한국왔당!! 내일 다시 중국간당
엄청 잘 먹고 잘 놀다 간당~~~

띨띨당.멤버 회식을 못해서 아쉽당~~~
형이 외롭징~~결혼해야지
일본집 그일은 추억으로 간직하공..ㅋㅋ
내가 맘이 더 안타깝당
잘 지내고 있어형.. 내가 금방 다시 한국 올때
신고할께 상남자 오이형!! 사랑해^^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62.42
ETH 2649.15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