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목공이야기] 식탁, 책상 테이블제작기 #2

in #kr6 years ago

문세형 아주 좋아라 합니다.

스팀잇! 사람을 잇다!
아주 좋습니다.
음~~ 지금도 뭘 만들까에 고민중입니다
저도 이젠 집가는중인다.
북경출장갔다 집에 가는 중입니다

Sort:  

가을이 오면 문세형님 연금노래중에 하나인거 같습니다. ㅎㅎㅎ
제가 카카님께 고민을 막 안겨드린것 같네요 ㅎ

ㅋㅋ 제가 막 들이된 잘못..'
어차피 이사하면서 남을 옷장이랑 책꽂이가 있어
뭐라도 하나 만들 생각이였습니다.
ㅋ 이번에 이래서 뭐 하나 또 해보는 거죠,,

맞습니다. 그러면서 하나 해보는거죠.
저도 글을 올리다 보니 다음번에 어떤 주제로 어떤걸 만들어야 하나 고민이 됩니다^^

행동파 스티미언.
글을 쓰는 스티미언.
행동에 글도 잘 쓴느 스티미언..—— 이게 젤 어려운듯 합니다.
호돌박님은 3번째 멋집니다, 사실 프사도 아주 멋집니다.

전 막 따라하기에 들이대기로 ㅋㅋ 쫌 사서 고생하는 스타일.
그래도 재밌습니다. 완성품 기대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