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행기] 난 이번 여름 이러고 놀았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마음으로 소통하는 칭타오 카카 @kibumh입니다.



[반말주의]

중국에 찌는 더위를 피해 한국에 잠깐 다녀왔다.
중국더위를 피해 한국공항을 나서는 순간 "컥~~ 커컥"
숨이 컥하고 막혀왔다 . 이런 불경스런 더위 같으니라고~~
한국더위는 중국더위에 빰을 몇번 후려치고 작은고추가
맵다는 진실을 다시금 각인시켜 주었다..

그래도 내가 가는 그곳은 반드시 시원하리라는 굳은 믿음으로
꿋꿋하게 짐을 챙겨 출발했다.
2018년 나에 여름을 스팀잇에 콱! 박제코자 남겨본다.

아직 못놀러 가신 분들껜 죄송하다.
난 마음으로 소통하는 카카니까? 더위 피하기 꿀팁
몇개 드리고자 한다..

  • 은행에 간다. 백화점에 간다. 공항에 간다.

그리고 스팀잇을 한다
아주 시원하다. 이렇게라도 더위를 식히길 ...

난 이번 여름 이러고 놀았다.

강원도 어느 계곡

55465641-D884-45CB-9671-1C62D7C00C64.jpeg

  • 일반 승용차엔 안들어 가는 대형 파라솔을 준비.. 떡하니 명당자리에 쳤다.
    엄청 부러운 눈빛과 자연보호?? 도 안하는 몰지각한??? 비슷한 눈빛으로 바라본다
    그내들은 하루 5만원짜리 불법 평상을 빌려서 앉아 있다.

투명하다. 내 피부처럼

EAE2FD65-55AD-4553-ABE9-E68F19A9BF21.jpeg

  • 물이 정말 맑다. 속이 훤히 드려다 보인다.
    덥긴 더운가 보다.. 물이 미지근하다. 이런 고추장친구~~(됀ㅈ)

신체에 모든 부분은 발에 있다

15E9007C-015E-472A-AC42-32D11566D4FC.jpeg

  • 파라솔 아래 발을 담갔다. 발이 시원하면 온몸이 시원하다.
    내다리 맞다. 내 종아린 왠만한 사람 허벅지다. (근육때문에 ㅋㅋ)

파라솔 아래 술안주

078A1334-9900-4EF3-BCE5-5C2A5EB780AB.jpeg

  • 난 파라솔 그늘에 앉아있고 와이프는 안주를 실어 나른다.
    입이 많다(11개). 한봉지론 부족하다.
  • 옆에 살짝 보이는건 삶은 계란이다. 어렸을때 너무 가난해 계란을 많이
    못먹었다. 지금도 계란으로 요리한건 다 좋아한다.

1급수 "득템 하나"

E1712BB9-CF53-447A-9794-A3010E5AAD5E.jpeg

  • 와이프 기가 허해졌다고 1급수에만 산다는 그놈??(이름모름)을 잡았다.
    원래 이놈들은 보약을 해먹으려다 매운탕으로 직행했다.
  • 와이프 손이다. 손금을 볼 줄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남편복이 있는 손금이다.

1급수 "득템 둘"

EAAEA101-5AAF-44F2-8783-77C84E43553C.jpeg

  • 이게 무엇인가?? 아무나 잡을 수 없다. 언 30분 관찰에 결과물이다.
    엄청 빠르다. 눈에 보이지만 잡을 순 없다. 참고로 난 어렸을때 족대를 들고
    비료푸대??로 반푸대는 기본으로 잡는 실력자다. 맨손으로도 잡는다.
  • 계곡 물고기 잡기 핵심포인트(무상공급)
    일반적으로 고기몰이는 물에 흐름방향으로 몰아야 한다.
    그런대 이놈들은 아니다
    물 흐름에 반대 방향으로 몰아야 한다. 올라가는 길목을 지켜야만 잡을 수 있다
    한방에 다섯마리를 잡았다. 내 과거 어부인생를 의심하지 마라!!!.
  • 족대를 든건 나고 옆에서 흐뭇해 하는건 내사람이고 뒤에서 쫓아온건 처제다.
  • 난 엄청 멋진 누굴 닮았단 소리를 많이들어 그사람을 위해 공개는 안한다.

내가 잡은 그 녀석들

CAA99150-6126-4E91-B979-D5B1EE5046FE.jpeg

  • 대략 10리정도다. 매운탕을 끓였다. 그리고 쉴새없이 마셨다.
    소주는 매운탕이 제격이여~~

휴가 끝에 몸보신

B9DFF57E-F452-40D0-A3D3-E99C00CF9E46.jpeg

  • 아침부터 어부놀이에 술! 또 술!! 그리고 술!! 이런 경우는
    신체 발란스를 위해 좋은걸 먹어야 한다. 삼쌈 들어는 봤는가?
    쌈은 안 싸먹고 그냥 씹어 먹었다. 2일은 더 술마셔도 될듯~~ 좋다~~

그냥찍은 사진

C6B8D6D7-0A08-4578-9393-295802881B1E.jpeg

  • 물이 엄청 맑고 5만원짜리 불법평상 끝짜락도 좀 보인다.

집에 가는 길

13E124A8-1C5A-4458-A9D3-E17FDC9AB320.jpeg

  • 집에 가는길에 한컷 찍었다.
    우리는 상류에서 놀았다. 여긴 하류~~~

이상 나에 여름은 이렇게 지나갔다.
지금은 중국에 복귀해서 스팀잇과 놀고 있다.
물론 일도 소처럼 열심히 한다. 음메~~(염소아님)

보팅파워가 바닥이라 오늘은 최대한 자제했다.
내일쯤 대충 80이 채워지면 성지순례 예정이다.
성지라 하면 내가 팔로우하고 있는 그분들이 성지다.
혼자 피식거리게 하는 그분들이 내건 성스런 장소다.

2018년 연말이면 난 고래가 될 거라고 바로전 포스팅에
글을 썻다. 그래서 파워업을 하고 찿아봤다. 돌고래가 되었다.
이런~~ 돌고래가 범고래가 되려면 10배를 더 채워야 한다.
대충 계산하니 1억이 필요하다. ㅋㅋ ㅎㄷㄷ

난 스팀잇에 가치를 높게 본다. 1억을 채우려니
머리가 조금 복잡하다. 그래도 열심히 앞만 보고간다.

아~~ 꼬였네 뭐로 마무리 하지...
내일부터 열심히 성지를 들르겠다.

  • 끝 - 칭타오오 옹~~ 카카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축복합니다.

♥마음으로 소통하는 칭타오 카카 @kibumh입니다.

Sort:  

정답 다슬기 ㅋㅋㅋ
어렸을때 마니 잡아서 된장 넣고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ㅎ

** 당첨
ㅋㅋ 갑자기 이벤트가 되었네요
당첨보팅 합니다 ㅋㅋㅋ
어렸을때 많이 잡으셨군요..
좋은 경험 보팅합니다
ㅋㅋㅋ

ㅎㅎㅎ이벤트가 있었나요?? 몰랐어요 ㅋㅋ
보팅감사합니다~

ㅋㅋㅋ 정답이라고 쓰셨기에
즉석 이벤트 진행입니다.

내 포스팅이니 내 맘데로 ㅋㅋㅋ

시원하게 잘노셨네요

네 하루종일 술에 취해 세상만사 다 잊고
놀았네요.

강원도 계곡 물 때깔이 다르네요 ㅋㅋ
파라솔을 치니 딱이군요

그쵸!! 아주 투명합니다.
얼음물처럼 차면 딱인데 덥긴 덥네요 물이 미지근한데
시간이 좀 지나니 차긴 차더라구요.
대형 파라솔은 신의 한수죠 ㅋ

오늘 포스팅은 유독 자기애가 넘치시는듯 해요 ㅎ
그 덕분에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
한국에서 좋은 시간 보내시고 많은 추억 만드셨군요

ㅋㅋㅋ 필님은 말씀 참 착하게 하세요
누군 허세라고 하던데... ㅋㅋㅋ
사실에 입각해서 쓴 글입니다.
네 좋은추억 술에 대한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갑니다.
감사해요

사실일거라 믿습니다 ㅋ
중국 청도도 많이 덥죠? 더위 조심하세요 ^^

전력량 통제 들어갔네요
청도는 그런대로 살만합니다. 한국처럼 컥 소린 안나오네요
ㅋㅋ 요즘 스파가 딸려 스팀헌터를 못들렀네요
나중에 종종 순위좀 알려주세요.
제가 목표한걸 못이루면 발구르는 스타일이라...
그리고 스팀헌터는 일주일에 한번 순위결정하나요?
그럼 일주일내 포스팅은 보팅하도 된다는 의미??
시간 날때 답변 주세요 ㅋ

스팀헌트 순위는 한국시간기준 0시~24시 하루 승인된 포스팅에 대해 매일 발표해요.
요새는 30~40위 정도하네요 ㅎ

그렇군요. 시간이 짧군요
올리는 시간도 중요하고 보팅시간도 중요하군요
네 잘 알았습니다. 분발하겠습니다.

ㅎㅎ 분발은 제가 해야죠 ㅎ

같이 해야죠 ㅋ

얼굴은 안보이지만 아이들 사진인 줄 알았어요 ㅎㅎㅎ
물이 진짜 맑네요. 상류는 다르군요. !!ㅎ
이쪽도 계곡마다 불법 평상 천지라 계곡갈맛 안나요. 평상 빌리고 백숙 의무라니..밉습니다 ㅎㅎ

미미별님, ㅋㅋ 제가 아직 어려보이죠 ㅋ
그런게 있군요. 백숙의무를 저한테 강요했음
신고할뻔 했네요.ㅋㅋ 여긴 그런건 없더라구요
내일 들를께요. 쫌만 충전하구요^^

고딩 아버님 이라고 알고 봐서인지...(글의 느낌인지?)
연배가 있어 보였단 말이쥬 ^^;;;;

내 연배가 좀 있소
외모야 타고난 거니 어찌할 수 없는게 아니겠소
글에서 그 사람이 보이거늘 내 너무 가벼히 글을 썻나보오
내 앞으로 주의하리다.
내 귀하와 편히 지내고 싶은 마음에 나이를 잠시 잊었나 보오

  • 카카 션사인

아니 저건 발이 시원한게 아니라 신발이 시원한거 같은데요?? ㅋㅋ 신발피서 포스팅 잘보고갑니다 가족분들과 좋은 시간 보내신거 같네요~~

ㅋㅋㅋ 신발피서~~
신발안에 발있소
덕분에 잘 보내고 왔어요.
근데 조스바에 너무 집착하네요.
우리 동자승도 좋아하는지?? 정말 한박스 보내드리고 싶다
내일 포스팅 기대할께요.
내 꾹 참고 충전해서 가겠소.. -카카 션샤인

와우 자리 끝내주네요
저도 저렇게 캠핑의자 놓고 놀고 싶어용~ ㅋㅋㅋ

군만두 쥑임...ㅋㅋㅋㅋㅋㅋ

혼자선 안됍니다.
짐이 장난 아니거든요?? 확실한 짐꾼을 찿으셔야합니다.^^
크 한국군만두 맛이 좋습니다.
맥주에도 잘 어울립니다. ㅋ
배고프네요 .. 술로 찌운 내배에게 안식을 주고
있는데,. 힘들군요, 물을 마셔야 겠네요

워.. 어느 계곡인지 오픈하시죠!!ㅎㅎ

계곡은 물이 낮아 애들이 놀긴 좋지만
어른들이 물에 몸이라도 담그려면 적합하지 않아요
그리고 물이 너무 없어 물있는곳 선점이 아주 중요하며
중간에 둑을 쌓아 물이 내려가는 것을 막는것도 중요 포인트입니다.
아래서 놀던 사람들은 겨우 발목만 담그고 놀아야 한다는 불편한 진실....
강원도 영월에ㅡ엄둔벨리라는 곳입니다. 전 잘 놀았지만 강추는 못합니다.
ㅋㅋㅋ 오픈을 제가 자르안합니다만.. 짧은 메세지에서 ㅋㅋ 안하면
좀 치사해질것 같은 중압감에 오픈합니다

으흣! 이제 모두의 공유지가 됐습니다~! ㅎㅎ

설명을 잘 드렸으니 판단도 본인몫,, 재미없어도 본인몫

형은 진정한 휴가를 즐겼구나
부럽다오오옹~

난 스파업 안하고 강원도 가고
형은 스파업하고 내년에 유럽간당~~~~
내가 손해본 이느낌은~~ 뭐지?..
나도 남은돈 스파업 500햇당..
난 내년에 제주도 간다.. 형은 유럽가고 ㅋㅋㅋ

대형 파라솔 좋군요!

가져다니기 힘들어서 그렇지
가져만 가면 노는데는 딱 입니다.
많은인원,, 충분한 그늘..
접이우산처럼 만들면 좀 작게 만들 수 있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