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생활] #34 상해에서.. 오토바이에 무슨짓을~~

in #kr6 years ago

안녕!! 형들 깨알같은 중국소식 특파원 카카야

새벽같이 상해로 출장을 왔어
5시에 일어나서 상해도착하니 10시네.
매번 이렇게 일을 시작한게 언 7년이 넘었는데
익숙해질법도 한데...
7살을 더 먹어 이젠 체력이 딸리고 힘이드네.
예전엔 큰 가방 하나 질질끌고 15일씩 외부에서
북경에서 상해찍고 남경가고 심천,광주 이렇게
다녔는데... 일만하지 말고 체력관리 해야겠네

지금 상해야
아래 사진 보이지 ㅋㅋㅋ
20181119_161823.jpg
더울땐 그늘,비오면 우산...
남부지역에 가면 아주 흔한 모습
자동차에 붙인 모습을 본적도 있어.그건 좀....
자동차에 커텐을 단 차량을 자주 볼 수 있어.
참 실용적이지만 모양새는 겁나 빠져보여
20181119_164306.jpg
오늘 묵는 호텔앞에 돌멩이...
난 왜 이런게 탐이나지.
나중에 시골에서 살때 앞마당에 이런거
엄청 갖다 놀 생각이야

20181118_212433.jpg
토요일밤 일식집에서 먹은 회 한쟁반.
사실 물고기 머리와 꼬리도 같이 올려주는데
그녀석과 눈 마주치며 먹는게 잘 안돼!!
그래서 항상 그놈은 빼고 올려 달라고 하지.
날추울땐 뜨거운사케와 회한접시,그리고 탕
이게 최고지~~

사진 한장 올리긴 섭섭해서 두장은 보너스~~
이상 상해에서 깨알같은 소식전달해^^

고마워! 사랑해!! 축복해!!!

Sort:  

샤케...
날씨 추울 때 따듯하게 해서 한 잔...

캬~~~ 몸이 다 따뜻해집니다. ^^

술은 아는 방울행님.
캬.. ~~따뜻합니다.

출장 왓다갈때 안전 유의하세용~^^

감사요.. 그냥 좀 피곤하네요
지금은 기차안..

저도 중국 출장 자주 가는데 저런 오토바이 부럽던데요~ ㅋㅋ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자세가 엄청 안나오죠 ㅋ
실용적이긴 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에구 새벽부터 고생이 많네요!
저도 중국출장 갔을때 신기한(?)오토바이들 많이 봤는데... 저렇게 하고 달릴수 있다는게 신기하긴 하더라구요! ㅎㅎ

그냥 살살 댕기는듯합니다
바람이라도 세게 불면 같이 날아갈듯

호텔앞 경단으로 보였엉~! 냠냠냠 ㅋㅋ

카카형아~! 출장 잘 다녀왕~!
행복한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 경단...
3개월치 먹을 경단입니다.
가져 가실 수 있음 가져가세요 ㅋㅋㅋ

ㅋㅋ
득템~!

행복한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회가 살살 녹는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혼자먹어 ,혼자마셔 미얀합니다 ㅋ

형, 상해 출장 무사히 잘 보내 ㅎㅎ
회 맛있겠다~

땡큐~~ 필형 지금은 고속기차안
남경간다.. 난징

중국 전국구 카카형. 남경까지 조심히 가~!

체력이 남아나질 않겠어요!!
그래서 매번 맛난것만 드시는군요^^

그래서 이동중 잠을 많이 자는디..
지금은 폭풍 답글중입니다.
운동을 해야 겠어요.
먹는걸론 이제 해결이 안돼요 ㅎ

상해 가셨군요.
저도 몇 년전 상해를 다녀왔는데 정말 멋진 도시더라고요~
호텔 앞에 돌 저도 맘에드네요^^

ㅋㅋ 이 돌 탐내시는분이 꽤 계시네요
문제는 줘도 가져가기 힘들다는것..

이젠 상해를 떠나 남경가는 기차안이네요

많이 바쁘시군요!
좀 챙겨가면서 하세요.
저는 시댁에 제사 지내고 집으로 가는 길입니다.
좋은 꿈 꾸세요&^

여전히 바쁜 회사생활 하시는군요...
마이 안타까움 😂
회는 정말 실하네요..잘 드시면서 일하시길..

마이 안타까워 해주셔서 감사요
밖에 있음 더 잘 못먹는다는 거.
잘 먹고 다니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72.94
ETH 2630.7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