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하기] #2 @kiwifi님 피큐어 따라하기_조개로만든 피규어!! _180913

in kr •  last month
안녕하세요? ♥마음으로 소통하는 칭따오 카카입니다.

오늘은 따라하기 #2입니다.
사실 2번째 피규어 따라하기를 하다보니 이젠 따라하기가 아니고
꼭 제가 원작자 같은 마음이 드는건... ㅋㅋ
키위파이님이 보시면.. '풋' 소리 나오시겠네요

따라하기가 아닌 "나에 피규어" 이렇게 올릴까 하나가
키위파이님 덕에 새로운 취미가 생겼으니 그냥 원작자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시 따라하기에 올립니다.

이게 은근 중독성이 있어서.. 제가 생전 이렇거 안샀는데
얼마전 출장을 갔다오다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자연스럽게
이쪽으로 눈이 가더라구요..

그리곤 나도 모르게 조목조목 들쳐보고
하나하나 집어서 계산대에 올리고 있더라구요.

이젠 키위파이님에 마음과 행동패턴이 이해가 됩니다.
저도 엄청 모을것 같습니다.
다음번엔 따라하기 시리즈가 아닌 그냥 중국생활
아니면 일반 포스팅으로 올라올걸로 생각됩니다.

IMG_6200.jpg

  • 어때요.. 완전 귀엽지요. 조개로 만든건데..
    안경을 똑바로 쓴녀석 고르느라 고생좀 했습니다. 커커 중국에 퀄이란~~

IMG_6198.jpg

  • 이녀석은 복어죠?? 뭘로 만들었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꽤 비슷하게 만들었네여.. 고리가 있어 걸어 놓을 수 있습니다.

IMG_6199.jpg

  • 총 4마리 샀구요.. 살때 기준은 안경입니다.
    안경을 머리에 쓴놈.. 코에쓴놈들은 다 골라 냈습니다.

IMG_6197.jpg

  • 이놈은 꽤 큽니다. 만드는데 꽤 정성이 들어갔을거 같은데
    가격은 한국돈 5천원정도...

IMG_6202.jpg

  • 모아 놓으니 꽤 자세 나오죠??
    참 잘샀다.. 카카야. 마음이 풍요롭네요.^^

IMG_6166.jpg

  • 이번 고속도로 휴계소에서 지른 녀석들 전체입니다.
    가격은 1만원이 안됩니다. 가격은 참 착하다..

IMG_6168.jpg

  • 기존에 산 강아지 피규어와 이번에 산 거북이, 산양??? ㅋㅋ 모르겠네요
    한곳에 잘 모셨습니다. 아직도 이렇게 장식할곳이 3군데나 남았습니다.

사실 이녀석들을 모아서 이야기를 하나 만들려고 했는데
지금 중국시간 0:25분 눈이 아프고 좀 피곤하네요.
그래서 이야기는 다음 기회에...
재밌게 만들어 보겠습니다.

중국 따거 생파에 희귀한 음식

IMG_6183.jpg

  • 이런놈들을 엄청 모아서 케익처럼 만들었습니다.
    이건 참석한 사람들이 나눠 먹는건지.. 저한테 한마리 빼줘서.. 먹기전에 찰칵..
    고민됩니다. 어디부터 먹어야 할지.. 머리는 옆에 분 드리고 전 꼬리부터 얌얌..
    맛은 옛날빵 있죠. 별맛 안나지만 약간 단맛나는거 그런대로 괜찮았습니다.

오늘은 너무 피곤해서 이만 -끝 -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따라하기 시리즈]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himapan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imapan님의 {산다는 것!} 오늘은 아무말 쉬겠습니다.

...게 푸르게

216회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에 보팅하여주신 분들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kibumh
  • dorian-lee님
  • won0s님
  • tinker-bell님<...

    I have been the best thinker of your post for posting so beautifully.

    ·

    ㅇㅇ

    점점 장식장에 피큐어 가족들이 늘어나고 있네요.
    보기 좋습니다^^

    ·

    피규어외에도 요즘 살림살이 장만에
    ㅋㅋㅋ 엄청 바쁩니다.
    조만간 한번 더 올리죠

    저게 만원도 안하다뇨! 크 대륙스케일!!

    ·

    깍으려다 말았네..
    중국에선 부르는대로 사면
    왠지 손해보는 느낌.
    중국 짝퉁시장가면 부른 가격에 30프로수준부터
    흥정시작.. ㅋㅋㅋ

    마지막 피규어가 대박이네요 ^^
    중국산이라는게... 중국사람들도 느끼나요? 퀄리티의 차이를?ㅎ

    ·

    시골별님
    느낄꺼라 생각합니다. 보면 허접한건 정말
    허접함이 보이는데...ㅋ
    프사는 암튼 볼때마다 느끼지만
    정말 괜찮단 생각입니다.
    비슷하죠. 실제 이미지랑?

    이런 아기자기한 수집을^^ 귀엽네요~
    저 혹시 생파 사진의 접시에 있는 것이...개..구...리...?
    그리고 가끔 예쁜 동물모양 음식 나오면 볼땐 이뻐 소리지르다가
    먹을 땐 좀...괜히 내 자신이 잔인한ㅎㅎㅎ

    ·

    ㅋㅋㅋ 관찰력 짱입니다.
    아무리 중국이라도 저렇게 개구리 못먹습니다.
    생선구이에 꼬리부분입니다
    여긴 지느러미 이런거 다 한꺼번에 튀기고 찌고
    합니다.
    먹을땐 음.. 조금 잔인한 부분이 있지만
    우리 ㅋ 살아야줘

    키위파이님의 조언을 좀 구해야 할듯 하네요..ㅎㅎ

    ·

    그형 안알려 줄꺼에요
    내가 원래 배움이 느려서...
    아주 고급지게 하고 싶지 않아요 ㅋㅋㅋ
    왜!!! 피곤해서요..

    귀엽네요 피규어들. . .
    노란 잉어빵은 ㅎ ㅎ 꼬리드시면 앙꼬이런거 못드시는거 아니에요?

    ·

    ㅋㅋㅋ 이거 앙꼬가 없습니다
    맨탕입니다.

    하나같이 개성있고 귀여운 애들이네요 ㅎ
    물고기 모양빵으로 케잌을 만들다니 역시 중국 클라스가..

    ·

    ㅋㅋㅋ 실제 만들어 놓은걸 못찍어
    정말 아쉬운데.. 엄청 촌스럽다는거...

    카카가 사실 엄청 귀엽다구요..
    그래서 귀요미만 삽니다 ㅋ

    ·
    ·

    아~ 귀여우셔서 귀요미만 사시는구나 ㅋㅋ

    ·
    ·
    ·

    ㅋㅋㅋㅋ 나 미첬나봐..
    가끔씩 댓글이 기억안나용ㅇ..
    이런 댓글을... 컥

    epitt925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pitt925님의 [kr-hello #6] 파치아모에게 띄우는 마음의 편지

    ...할지 기대 한가득^^
    stylegold, mipha, ioioioioi, mimistar, epitt925,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

    역시 뭐든 떼로 있어야 간지가 ㅎㅎㅎ

    ·

    호돌박님..
    나 중국 13년차 ㅋㅋㅋ
    떼로 있어야에 왜이리 공감가지... ㅋ

    금손 ㅇㅈ

    ·

    미파
    그리기 금손
    인형뽑기 똥손 노력으로 은손
    C끼 금금손

    bluengel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uengel님의 내 풋고추 서브를 보여주지

    tylegold, mipha, ioioioioi, mimistar, epitt925,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e, zzing, mai...

    카카 형아~!

    요걸 다 만든거임?

    굉장해~!

    아트 컬렉션 전시회 함 하즈앙~ ^^

    ·

    ㅋㅋㅋ 만들긴 돈주고
    줍줍했지.. 내가 만들기는 똥손
    손만댓다하면 폐기처리 ㅋㅋㅋ
    전시회는 지금도 줍줍하는중이니
    그냥 우리집에 하는걸러 ㅋㅋㅋㅋ

    ·
    ·

    역시~!
    카카형~! ㅋㅋ

    ·
    ·
    ·

    풋고추 포스팅 형!! 더 추가해
    전혀 형스럽지 않아 ㅋ

    ·
    ·
    ·
    ·

    형아 블루엔젤 남긴 댓글 다시 읽어바바~!

    블루엔젤 완전 C스러운 글이얌~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더 많이들 낚였엉~ ㅋㅋ

    보면 볼수록 신기하면서 손재주가 있으니 넘 부러워요...ㅋㅋ

    ·

    어째 집은 구하셨어요??
    며칠 못들렀더니 그게 궁금하네
    그리고 오늘에 식사..
    이젠 왠만한건 다 드셨을것 같은데요 ㅋ

    오늘은 피규어라기보다는 공예 장식품이네요.^^
    복어는 아마 실제 복어를 가지고 만든 걸거에요. 일본에서 팔던 것 같던데...ㅎㅎ

    ·

    실제복어.. ㅋ 어쩐지 참 잘만든 느낌이더라구요
    사는재미.. 모으는 재미 이젠 뭔지 알것 같아요
    끊을수가 없넹.. 이해합니다 ㅋㅋ

    ·
    ·

    피규어가 참 중독성이 강해요. ㅎㅎ 알수록 재밌는 분야이기도 하고요.
    거의 80% 이상이 중국공장에서 만들어지니 아마 현지에서는 더 저렴하게
    구하실 수 있을거에요.^^

    ·
    ·
    ·

    중독성 높고요..모으는 재미 아주 쏠쏠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에게 재미를 알려 주셔서 ㅋ

    대부분 중국에서 만드는데 못 찿겠다는거
    이게 문제입니다. 옷도 그렇구요
    열심히 찿아보겠습니다

    마지막 금붕어빵ㅋㅋㅋㅋ보고 놀랐어요
    디따큽니다

    ·

    미얀 찡여사
    놀라게 해서..... ㅋㅋㅋㅋㅋ
    열마리정도 모아서 3단케익 수준으로 만들었음
    보고 있음 알마나 허접스런지..
    먹는데 고민이 될 정도로..

    막 놀랐다 이런말 쓰지마용
    내가 더 놀랜다고.. ㅋ

    himapan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imapan님의 [태국에서 조심해야 할 T-SHIRT][매콩강 유역 개발은 이제 그만][바질새싹][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217회, 히마판은 9%난사합니다.

    ...은 우주입니다. 216회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에 보팅하여주신 분들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kibumh
    • tjayhas님
    • soosoo님
    • won0s님
    • ...

      오~ 조개껍데기로 이렇게 훌륭한 작품을~!!!

      ·

      중국에 기인이 많답니다.
      ㅋㅋㅋ 이런거 좋아하는구나 형!!
      준비할께

      ·
      ·

      아기자기 예뻐서 눈이 호강스럽네 ㅎㅎ
      산양은 너무 탐난다

      ·
      ·
      ·

      ㅋㅋㅋㅋ 실제보면 좀 그런데..'
      아이폰.. 널 사랑해
      사진이 잘 나온다. ㅋ

      이쁘네요.
      갑자기 저도 이런 피규어 모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마 집 주인님이 싸데기를 할 것 같다는 생각에 조용히 포기 합니다.

      옛날 빵이면 옥수수 빵 같은 건가 보죠?

      ·

      ㅋㅋㅋ 싸데기는 좀 그렇고
      등짝정도는 각오하시고..
      손을 대는 순간 자꾸만 손이갑니다 ㅋㅋ

      옥수수빵 맞네요
      그게 생각이 안나서...

      bluengel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uengel님의 [띨띨당] C갈아만든 스골형C

      ...
      띨띨당 소환술 :
      stylegold, mipha, ioioioioi, mimistar, epitt925,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

      stylegold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uengel님의 오늘의 C발C바~!!! : 똥망글 앗싸됨

      ...환술~!

      dildil, ddllddll, mipha, ioioioioi, mimistar,epitt925,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

      차라리 저 돈으로 스팀을...
      아닙니다 ㅋ

      요즘 재미붙이신 듯 ㅎ 산양은 정말 노력이 많이 들어갔겠는데요?
      근데 마지막 저건 무슨 음식이에요? 아이스크림 들어있나 했는데 그게 아닌가보네요

      ·

      옥수수빵입니다.
      맛도 옥수수.. 안에 앙꼬 없어요..
      참 먹기 부담스럽게 생겼네용 ㅋㅋ

      놀러가면 조개로 만든거 팔기도했는데ㅎㅎ

      잉어빵? 퀄리티도 끝내주는데요??

      ·

      ㅋㅋㅋㅋ 잉어빵.. 이놈이 잉어군요???
      옥수수빵 비슷한 맛입니다.
      아~~ 라떼님이 먹는거 보고 퀄리티 끝내준다고 하면
      이거 정말 좋은음식인데...

      ㅋㅋㅋ 드셔보고 말하기.!!!!

      아 마지막 물고기 보고 나도 모르게 C....가 나왔다는.ㅋㅋㅋㅋ
      근데 뭘로 만든건가요???

      ·

      옥수수빵 같은거라고 생각하면 됨..
      맛은 옥수수빵,...
      근데.. 만들면서 겁나 주물렀을꺼 같은 느낌.
      이런 물고기 10마리를 모아서
      3단 케익을 만들었네.. 여기가 진짜 C한동네 ㅋㅋㅋ

      피규어들 귀엽 ㅎㅎㅎㅎ
      근데 정말 가격들이 다 착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역시 대륙의 클라스 ㅎㅎㅎ

      ·

      이것도 깍는답니다.
      이번엔 그냥 삿는데 안깍으면 왠지...
      당한느낌. 알죠그거. 뭐 싸게 샀지만
      왠지 찝찝한거... ㅋㅋㅋㅋㅋㅋ

      stylegold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ylegold님의 축제는 끝났다!

      ... hersnz 물주 카카 kibumh/td> 팀장 ​ 파치아모 epitt925...

      스팀몬스터 급인데요??
      ㅎㅎㅎㅎ

      ·

      뽀돌같다 장난치는게...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Hi @kibum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091 which ranks you at #2268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267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kibumh님 후원 감사합니다. 곰돌이 자다 깨서 보팅 왔어요. 그럼 전 다시 자러 가요. @gomdory 곰도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