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ings with Photos#86]매일 매순간을 감사하며 살아가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며칠 전 팀회식을 하다가 팀장님과 사람 복에 대해서 대화를 했습니다.
팀장님이 먼저 본인은 사람 복이 많은 사람이라고 하시더군요.
그 중엔 저도 포함이 되지요, 이제는...
그래서 저는, 저도 원래부터 사람복이 많은 사람이라고 생각 했었는데, 이 회사 들어오면서 그 복이 다 했나부다 생각했었다,
그런데 지금은 아닌 것 같다...라고요.
참 훈훈한 대화지요?
결국은 서로가 서로에게 고마운 존재라는 얘기였습니다.
물론 그걸 깨닫기까지는 많은 일들과 시간이 필요했지만요.

살아가다 보면 더 좋은 일도, 더 좋은 사람도 만날 수 있지만, 그 반대의 경우도 많다는 걸 알게 되었거든요.
xx 놈을 피했더니, 더한 xx놈이 있더라...는 걸 경험한거죠. (다들 있으시죠?)

그래서 지금 제게 주어진 상황, 사람들에 늘 감사하며 살아야겠단 생각을 해봅니다.

개인적으로 좋은 일도 생겨서 그 핑계삼아 이벤트 궁리도 좀 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하면서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


내게 주어진 하루만이
전 생애라고 생각하니
저만치서 행복이
웃으며 걸어왔다.

  • 이해인 수녀, ‘어떤 결심’ 중

Fotor_151372850158487.jpg

오늘도 따스하게 내리쬐는 햇볕에도 감사하며...


(무한도전 달력 나눔이벤트 진행중입니다. 오늘은 저녁 7시경 이벤치 공지 뜹니다.)

https://steemit.com/kr/@khaiyoui/5v4vgy-2

LiveMessage_2017-12-11-00-22-10.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매사에 감사하는삶을살도록 노력 해야 할거 같아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카일님 ^^
행복한 하루 되셔요 ★

이게 될때는 잘 되는데 또 안될때는 한없이...불평 불만만;;;
그래서 사람인걸로ㅋㅋ
좋은 하루 보내세요~^^

좋은 시 나눠주셔서 고맙습니다. 매 순간을 소중히...:)

어떤사람을 만나느냐가 인생에서 정말 중요한것 같습니다

저는 올해 바쁨복이 넘쳐나는 것 같아요!

맞아요 하루하루 감사하며 사는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힘들때는 아무리 긍정적인 생각을 해도 힘들지만
그나마 변화를 주기위해 억지로라도 긍적적이려고 하네요 저는 ㅎㅎ;)

네네 저도 매일아침 스스로 다짐하기 위해 글들을 보고 포스팅해요~^^
5분이라도 자기 체면을~^^

저는 스티밋을 만나고 쪼그라들던 제 세계가 확장되었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khaiyoui님^^
오늘도 따듯한 포스팅이네요~~ 카일님과 이웃이되다니 저는 복이 참 많은것 같아요~
그리구 저 300팔로워 달성했어요~ㅎㅎㅎㅎ 기념으로 오늘어머니와 쪽방촌을 가려합니당ㅎㅎ
300팔로워까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당~

팀장님과 그런 얘기를 하시는 사이시군요 ㅎㅎㅎ (부럽습니다.)
오후7시...과연 오늘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