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본격! 부부세계여행웹툰 10화] 마음은 20대 그러나 몸은 30대

in #kr6 years ago

ㅎㅎ 뭔가 공감이 가네요.
5월초에 2주 정도 유럽 여행(여행이라기 보다 지인 방문차...여튼)을 다녀왔는데,
베낭메고 다니는 백패커들을 보면서 저도 그런 생각했었거든요.
지금 이렇게 다니는 것도 힘든데, 백팩까지 매고...
젊어야~ 체력이 좋아야 가능한거구나 배낭여행은....
대단하십니다!

Sort:  

세계 여행자라면 무조건 이렇게 해야한다~ 에서 탈피하니 참 좋아요. 각자의 나이에 맞게, 각자의 스타일에 맞춰 바꿔나가야지 안 그러면 제풀에 지쳐 떨어는 것 같아요. 저희도 지금 배낭을 내려놓은지 두달 되어가는데, 정말 행복합니다 ㅋㅋ 배낭을 메고 다니는 그 타이밍이 있는 것 같아요.

젊을 적에 한번도 못 해봤지만, 지금은 아닌 걸로~ ㅎㅎ
남의 여행이 아니라, 저만의 여행을 찾아봐야겠어요
저는 그래서~ 지인방문차 여행을 좋아한답니다~ 히~

저희도 조지아에 오래 머물고 있어서 반대입장이예요! 지인이 놀러오는 게 그렇게 좋답니다. 올 때 불닭볶음면이라도 가져오면 정말 더 행복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910.18
ETH 2507.08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