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도서관장이책추천해드립니다] 2탄 "그레이트 게임"

in #kr7 years ago

헙 ! 조선상고사 책이 배송되기도 전에 또 이런...건설회사에서 일하다보니 사우디나 중동쪽 일들이 많은데, 가만 생각해보면 알고있는게 별로 없네요. 단편적인 문화말고는..그래서 조만간 '아랍의 길'인가? 그런 전시회 티켓 예매해두었는데...전시회 다녀올쯤이면 조선상도사도 다 읽었길 바라며ㅋㅋ 리스트 추가해봅니다~

Sort:  

어익후 벌써 주문을… 물론 충분히 좋은 책을 나름대로 엄선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더 숙고하면서 글을 써야겠네요. 고맙습니당. 중동… 참 편견도 많고, 알아야 할 것도 많은 동네인 것 같습니다. 건설일 하시는군요. 멋있습니다.

문화는 복잡하고 또 직접 겪어보지 않으면, 한마디로 정의가 어려운 것 같아요. 한 개인의 역사도 그리 복잡할진데 하물며 한 나라나 민족은 어떨까요. 한 사람 개인도 이해하기 어려워 매일이 이렇게 어려운데요...아ㅋㅋ 넘 멀리갔네요. 내일쯤 책도착할것 같앙용~

맞는 말씀입니다. 부디 재미있어야 하기를 (응 무슨말?) 바랄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97.49
ETH 2619.6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