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축♡]@khaiyoui 스팀잇 생일 축하합니다~(1년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최근 스팀잇 생일 맞으신 분들이 많으시던데~
저도 오늘이 생일이네요!!!

스팀잇 + 365일

20180619_115153.jpg

지인에게 소개받고 몇 주만에 가입하고,
스파없는 플랑크톤에서,
때로는 찌끔찌끔,
때로는 과감하게,
스파 모으고,

여행, 사진, 먹거리, 스윙, 일상 포스팅하면서
소소하게 지내왔네요.

1년이나 되다니 감개가 무량합니다.

작년 이맘때쯤에 비하면
지금은 더 나은 상황임에도
사람 욕심이, 한번 고점을 맛보니
그걸 잊지 못하고 비교만 하고 있네요.

생일 기념으로,
새 마음 새 뜻으로 시작?
은 안되겠지만,
지금처럼 꾸준히~
그래서 2살 생일도 기념했음 좋겠네요.

내년의 오늘엔 스팀이 오르락내락하다가,
오늘보다는 더 높은 지점에 머물기를 바래봅니다.

지금 함께하는 분들도,
그대로 머물기를 바래봅니다.

이멤버 리멤버~

@khaiyoui 생일 축하해 주세효오~♡.♡

U5dtG92GYt5jFHz1y43Ne3o316jCryt_1680x8400.jpeg

Sort:  

스팀잇의 이벤트 여왕 카일님의 생일 축하드려요.^^

ㅎㅎㅎ 송구하옵니다~ ㅎㅎ 감사해용~

사랑하는 카일님~~생일축하합니다^^
저도 이멤버 리멤버이기를~!!

함께해요~고맙습니다~

생일빵 준비 중입니다.
12_가즈아!!!.gif

기대(?)하겠습니다 ~~~~!!!

내년 오늘도 축하하러 올께요~^^
멋지십니당!!^^

네네 내년에도 꼭 뵈요~ 우리~!!

이벤트의 여왕 카일님~~
생일 넘넘 축하드려요.. 스팀잇에서 없어서는 아니될 여신님이죠^^!!
추카추카드리고 여기서 만수무강 하시길...^^

후훗! 이렇게 과찬까지~ 감사합니다~^^

생일추카추카 ! 추카드려요~ 앞으로도 2주년3주년 쭈욱~~ 함께하시길 바래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쭈욱 가욧!!!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흐억 저랑 이틀차이네요!!ㅋㅋㅋㅋ 생신 축하드립니다!!! 빰빠라밤!!!

아하~ 그런가요? ㅎㅎㅎ 다들 모여서 생일빵 한번!! ㅎㅎㅎ

ㅣ주년 생일 추카추카~
축하드립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욧~^^

생일 축하해요 카일님~~~ 늘 다채로운 이벤트로 사람들에게 희망과 물질을 주시는 카일님~ 두살 생일 위해 가즈아~~~!

물질을..물질을~~~ㅋㅋㅋ
고마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482.82
ETH 3004.94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