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60]정우 황소 곱창 & 정든 닭발 @안산로데오거리 (feat.불금은 안산 나들이로~)

in #kr7 years ago

Fotor_151158096346671.jpg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어젯밤 불금은 보내셨나요?
저는 안산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한동안 계속 곱창곱창 노래를 부르다가 안산 맛집으로 검색되는 정우 황소 곱창으로 향했네요.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2길 73

안산에도 곱창거리가 있었네요.
그 중에서 선택한 정우 황소 곱창

1511580871385.jpg
(추워서 급히 들어가느라 간판이 반밖에 안 나온...)

통통한 콩나물 무침과 밑반찬들

1511580873421.jpg

막창, 곱창, 대창, 염통이 섞인 모듬구이를 주문했습니다.

1511580876980.jpg

바쁘시지만, 직접 와서 손수 구워주시는 곱창!

1511580878796.jpg

다 익었네요~ 우힛~!
곱창엔 깔끔한 소주!!
불금엔 소주죠!!!

모듬구이 2인분은 부족하여 대창 추가요~!!

1511580880697.jpg

육즙(기름기) 좔좔 대창먹었으니 느끼함 제거를 위해 정든 닭발로~
(정든 닭발은 일전에 포스팅 했으므로)

1511580882611.jpg

통닭발에 도전해보려 했으나 너무 맵다하여 뼈없는닯발에 자몽소주로 입가심 했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다시 "어바웃 타임" 보면서 훈훈하게 불금 마무리했네요.

여러분들의 불금은 어떠셨나요?

Sort:  

The food looks delicious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2길 7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khaiyoui/60-and-feat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와우 맛있어 보여요.!

고소한 곱창에 매콤한 닭발까지ㅋ 딱 좋았어요~^^

The Vote For Your Awesome Post Has Just Arrived!


This post has been voted with the use of SteemiTag. Feel free to upvote this comment if you’d like to express your support for our cause. Conversely,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more votes from SteemiTag, please respond to this comment by writing NOVOTES.

SteemiTag is an innovative program that helps users increase their gains in the curation rewards by voting on posts that are likely to get high payouts. It maximizes the chance of a user to be rewarded through an accurate selection algorithm that works 24/7 and eliminates "no rewards" problem for users with low Steem Power. You can participate in our program by clicking on this link and confirming your delegation. Your rewards will be sent to you in the form of weekly dividends. Thank you and keep up with your great work!

여기가 제일 유명합니다. "황소곱창" ㅎㅎ

아 그랬나요? 검색하니 바로 뜨긴 했어요~^^

곱창 끝내주네요 ㅎㅎㅎ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ㅠㅠ
생긴거 답지 않게 닭발을 못먹는 저는 단무지 구경만 하고 갑니다 ㅋㅋ

생긴 건 모르겠지만 닭발은 외모때문에?
저도 매운 거 잘 못 먹는데 콧물 눈물 짜며 먹었네요. 통닭발은 더 맵다는데 사람이 먹는게 맞는지;;;

ㅎㅎㅎ 저도 매운걸 못먹어서
대체 왜먹나... 싶었어요ㅎ
저는 징그럽게 생겨서 식욕이 뚝 떨어지더라구요 ㅎㅎ

침이 고이는 비주얼입니다ㅎㅎㅎ
어바웃타임 너무 재밌게 봤던 영화라 또보고싶네요ㅎ

ㅋㅋ 소주를 부르는 안주들이죠?
네네 어바웃타임 다시 봐도 넘나 잼있었어요. 눈물 흘리고 싶으실때 한번^^

침 넘어가네요 아... 곱창~^^

곱창~ 주기적으로 고소 느끼한게 땡길때 좋은 것 같아요~^^

이 시간에 읽으니 참..ㅎㅎ
불타는 일요일... 준비해야겠습니다

ㅋㅋ 먹스팀은 보는거 아니에요ㅋㅋ
전 내일 출근이라~^^
불일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312.95
ETH 2458.7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