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72]그것만이 내 세상 시사회 다녀오다 (강츄우~!!!)

in #kr7 years ago

Fotor_151602316983994.jpg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어제는 지인이 티켓을 준 덕분에 친구들과 영화 시사회를 다녀왔습니다.

그것만이 내 세상!

몇 주 전 영화소개 티비프로를 보고 꼭 봐야지하던 것인데 시사회라니! 꼭 가야지요!!

친구의 야근과 또 다른 친구의 지하철 잘못 내림 등으로 8시 시작인 영화를 8시 5분에 들어가느라 정신없긴 했지만요.

이 날 시사회가 많은지 포토존에서도 어떤 여배우가 포즈를 취하고 있었으나, 눈이 안보이기도했고 이병헌이 더 중해서 그냥 사진도 안찍고 지나침!

영화관을 들어서니 배우들이 소개인사를 하고있던것!!!

20180115_200815.jpg

좌석 찾고하느라 이병헌 무대인사 제대로 못 들었어요~~~ㅠㅠ

20180115_200820.jpg

이병헌 참 작더군요.
윤여정은 더더욱 작았고.
이병헌 옆에 있던 사람이 한지민이였나 봅니다. ㅜㅜ

짧고도 아쉬운 무대인사가 끝나고 영화상영!!

스포없는 후기!!!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꼭 보세욧!!

일단 억지스럽지 않은 개그코드에 빵빵 터집니다.
아주머니들 꺄르르 넘어가심.

스토리가 아주~ 잘 만들었는지는 모르겠으나,
별 무리없이 몰입할 수 있게 흘러갑니다.

피아노 연주가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좋았어요.
특히 마지막 장면은 콘서트인줄.
실제로 사람들이 그 장면 끝나자 박수를...

그리고 눈물.
뻔할 수도 있지만 억지로 짜내진 않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이였습니다.
그래서 강츄우~~~ 입니다.

꼭 보세용~^^

그나저나 저는 신과함께와 1987은 언제 보러 가나요잉..

20180115_223315.jpg

용산CGV가 아주 몰라보게 변했네요.
가끔 들러야겠습니다. 쇼핑 겸^^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영화관 혼자 가기 싫어요... 짝꿍 손잡고 가고싶은데, 짝꿍이 없어요...ㅠ
재밌을것 같은데... ㅎㅎ

토닥토닥~ ^^

독거님 왜 여기서 짠내를 뿜뿜하고 계세요 ㅠㅠ

토닥토닥~^^

여기도 토닥토닥~^^

앗! 저도 오늘 용산 CGV 8시에 '그것만이 내 세상' 시사회 당첨돼서 가는데!!!!! 일단 현존 연기신과 차기 연기신이 만났으니 연기력 문제는 없겠네요ㅎㅎ 빵빵 터진다니 기대됩니다. 저도 보고 후기를 써야겠네요ㅎㅎ

이병헌님이 다방면으로 연기를 잘하시는데 ㅎㅎ 박정민씨도 나오네요. @khaiyoui님 시사회도 다녀오시고 부럽습니다. 저도 조만간 영화보러 극장에 가야겠네요 ㅎㅎ

좋은 친구와 좋은 영화 한편...그리고..시간되면 차한잔...삶의 즐거움이자 행복 아니겠읍니까? 행복을 누리셔서 축하드립니다.

시사회를 다녀오신 모양이네요. ^^
이병헌... 인간적으론 싫지만 연기 잘하는건 솔직히 인정합니다. 키가 작다고 듣긴했는데, 실제로도 작아 보이나 보네요.
아, 저야말로 극장가본지가 언젠지... 요참에 애들 재우고 함 심야 영화 도전해봐야 겠네요. ^^

기대되는 영화 한편이 나왔네요. 챙겨 보도록 하겠습니다.ㅎ

우와~ 이병헌이 사생활 논란은 있어도 대배우인건 자명한 사실!ㅎㅎㅎ
초보 스트리머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

이병헌의 새로운 연기 기대되요^^

저도 며칠전에 용산 CGV다녀왔는데 주차장에서 CGV가는길을 좀 헤매긴 했지만~ 저도 저 영화 한번 보러 가야겠네요~ ^^ 포스팅 잘봤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89.63
ETH 2650.6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