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59]파워업 했어요~!! (지금이 때인진 모르겠으나, 질렀습니다.)

in #kr9 years ago

LiveMessage_2017-12-09-22-31-46.gif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지금이 제가 직접 겪는 스팀잇의 초호황기(표현이 적절한지 모르겠으나)를 맞이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올해 6월 25일 처음 스팀잇을 접한 뒤로, 나름 꾸준히 스팀잇을 해오고 있습니다.

더 즐거운(?) 스팀잇 생활을 위하여 파워업도 나름 꾸준히 하고 있네요.
7월 한때 한번 큰 파워업을 하고, 3개월 전부터는 "스팀잇 적금"이라 부르며 매월 일정 금액을 적금 넣는 것처럼 넣고 있었어요.
코인 시장이나 스팀에 문외한 저에게는 멀리 본 장기 투자라 할 수 있지요.

그러다가 며칠 전부터, 비트코인의 폭주(?)와 함께 스팀잇의 보상도 어마어마해지고 있어요.
많은 분들이 스팀잇의 밝은 미래를 예견하셨지만, 실제로 그걸 겪어보지 못한지라 반신반의하며 5개월이 지난 지금!
지금이 그 분들이 얘기하시던 그런 시기 중 하나인가 봅니다.
(물론 이 또한 중간 과정이겠지요. 끝이 아니라~)

무튼 각설하고, 이 좋은 분위기를 이어 받아 다시 한번 파워업을 했습니다.

20171209_220703.jpg

파워업 전!

20171209_220553.jpg

파워업 후!

(나름) 통 크게!
주식이나 코인에 무지한 저도, 어깨 매도, 무릎 매수라는 건 알고 있어 지금이 그 시기인지 조금 불안하긴 합니다만,
이번의 호황(?)을 계기로 나름 스팀잇의 밝은 전망에 대한 확신이 들었다고 할까요?

저의 생각이 틀렸다 생각하시는 분! 말하지 마세요~^^
저의 생각이 맞다 생각하시는 분! 역시 말하지 마세요~^^

어느 쪽도 듣기가 겁납니다.
일단 저는 그렇게 믿고 이번 파워업을 진행했습니다.
스팀 적금은 계속할지는 고민이 됩니다.

그런데, 비트코인도 1000만원을 뚫을 때, 다들 비싸다 미쳤다라고 외쳤지만, 2500만원도 뚫지 않았나요?
(물론, 다시 내려오긴 했지만 ^^;;;;)

스팀도 이제 시작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지난 일에 대한 후회(스팀이 더 쌀 때, 여력이 있을 때 왜 스팀잇을 더 믿고 투자하지 않았나라)는 필요없겠지요?

지난 5개월동안 그래 온 것처럼, 앞으로도 지금처럼 꾸준히 스팀잇을 즐기렵니다.

LiveMessage_2017-11-28-00-23-29.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우!! 통크게 업하셨네용ㅎㅎㅎㅎ

손이 좀...큽니다 ㅋㅋㅋㅋ

더 파워풀해지셨군요 ㅋ 축하드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올릴 거라곤 파워뿐? ㅋㅋㅋㅋㅋ 뭐라는 걸까요. 저는...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저도 나중에 스파업을 크게한번할 생각인데
아직 돈이 그렇게 많지가 않네요 ㅠㅠ

그냥 조금씩 하는 것도 방법인 듯 해요.
저도 적금 넣듯이 한달에 한달씩 그냥 시세 상관없이 조금씩 한답니다 부담없이~^^

와 강력해지셨네요 ㅎㅎ

아니에요~^^ 고맙습니다~

멋지십니다 :D 저도 부지런히 하겠습니다!

네네 우리 같이 부지런히 달려요~^^

오! 멋지십니다~ 후회안하실거에요!

ㅎㅎㅎ 네네 저도 후회 안 하고 싶어요~^^
오르락 내리락 하겠지만, 언젠간 오를거라 믿으니까요~

축하드려요

헤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큰 투자(?)를 했으니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래 보아용~ ㅋㅋ

The Vote For Your Awesome Post Has Just Arrived!


This post has been voted with the use of SteemiTag. Feel free to upvote this comment if you’d like to express your support for our cause. Conversely,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more votes from SteemiTag, please respond to this comment by writing NOVOTES.

SteemiTag is an innovative program that helps users increase their gains in the curation rewards by voting on posts that are likely to get high payouts. It maximizes the chance of a user to be rewarded through an accurate selection algorithm that works 24/7 and eliminates "no rewards" problem for users with low Steem Power. You can participate in our program by clicking on this link and confirming your delegation. Your rewards will be sent to you in the form of weekly dividends. Thank you and keep up with your great work!

멋지십니다^^
스팀잇 화이팅입니다~

할 수 있는 게....허허허허허;;;;; 분발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049.63
ETH 1572.0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