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4]병원 가는길..feat. Reward도전은 이대로 끝?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저는 지금 반차를 내고 병원 가는 길입니다~
반차지만, 다시 회사는 들어가야하는ㅋㅋ
요즘 아픈 분들이 많으신 것 같던데.
저는 정기적으로 받는 검사가 있어서 가는거구요.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그렇지만 그렇게 하지 않는ㅋ

최근에..정확히 요 4일간 제가 열심히(?) 스팀잇을 했죠?
그것은 팔로우랑 팔로잉도 늘어나고 글쓰는 재미도,
댓글 보고, 댓글다는 재미가 생겼던 것도 있지만,

바로 이걸 보고 나서였어요.

Screenshot_2017-07-17-13-12-09-856_com.android.chrome.png

먼가 댓글이 달려서 보니 뭔가 달성했대요.
그래서 살펴보니 참 많더군요.
무슨 게임에 있는 이벤트 같기도 하고,
보다보니 1일4글 달성도 있더라구요.

전 뭔가를 시작할때 자발적 참여보다는,
먼가 이렇게 외부에서 동기부여가 되어야하는 타입인데, 이게 딱 그걸 건드리더군요.
스윙 콤보티셔츠 받기위해 계속 졸공한 것처럼.
그래서 이야기 거릴 생각하다보니,
그냥 생활 자체가 다 소재가 되더라구요. 소소한.흔한.

그래서 자의 반 타의 반으로 평소보다 더 바쁘고, 알찬(?) 4일을 보냈어요.

근데 이게 시간 기준이..한국 기준이 아닌것 같더라구요.
스팀이 미국회사니, 미국시간 기준인가라며..
아리송하며 무튼 글을 적었는데...
왠지 이 콤보, 이미 끊긴 듯 합니다..ㅜㅜ

다음에 시간 날때, 혹은 소재거리가 많을 때 다시 한번 도전해 보렵니다~

무튼 덕분에 스팀잇의 재미를 알게 된 4일이었어요~

관심가져주신 분들께 감솨요~ @khaiyoui

Sort:  

아 1일 4글도 있었군요 ㅎㅎ 게으른 저는 평생못깰거같네요

싸게사자님~ 생각보다 리워드 많더라구요ㅋㅋ 평생이라 포기마시고~ 한번 도전~ 전 이런 동기부여없음 한없이 뒹굴뒹굴 ㅜㅜ

하ㅠ 본받고싶습니다 ㅠㅠ 이주정도 글을 안올리고 눈팅만 했네요 ㅠㅠ

저도 첨엔 눈팅만..쓰다보니..익숙해지니 스팀잇이 조금 편해졌어요~ 저처럼 요런 콤보 한번 도전해 보세용~

화이팅입니다!^^
처음인사드리네요~
약소하지만 보팅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놀러올께요~^^

반갑습니다~ >.< 자주 뵈요~

가끔 저런 댓글 달리는게 뭔가 했더니, 리워드였군요! :) 외부 동기부여가 필요한 요즘 저에게 딱 맞는 시스템인 듯 합니다 ㅎㅎ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응원합니다!

저도 걍 자동메세진줄 알고 무시를..ㅋㅋ살펴보시고 쉬운 것부터 도전~!!!

1일 4글이라니!
존경합니다ㅠㅡㅠ

으헛 아닙니다..달성 못 했습니다.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599.45
ETH 2648.35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