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39]최초 수익달성!!!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제가 스팀잇을 시작한지 대략 4개월이 조금 안되었네요.
주로, 사진들과 함께 데이트하기 좋은 곳 또는 여행지, 제 취미 생활인 스윙댄스(얘는 요즘 일때문에 자주 가질 못 해서 최근 포스팅이 없었네요) 그리고 일상과 먹스팀을 위주로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처음 시작은 공부도 할겸 외국어 포스팅을 많이 하고자 했었는데, 글 쓰고 수정하고, 또 문법 등 자체검열에 시간이 많이 들어가다보니 자연스레 멀어지네요.
그런데 영어 포스팅은 kr 에서는 그닥 호응이 없는 듯 하여
가끔 장시간 들인 포스팅이 외면 당할때는...더 노력해야겠구나 싶었어요.ㅋㅋㅋ

스팀잇에서 보상도 중요하지만, 많은 분들에게 관심(댓글)받는 게 더 좋더라구요.
한 분, 한 분 와주셔서 관심가져주시고, 비슷한 생각에 공감해주시고, 또는 전혀 다른 생각도 보여주시고.

어쨌든!!!
제가 핸펀 카메라가 고장난 걸 기억하시는 분이 있을지 모르겠는데, 거의 한달간 카메라가 안되니 하늘 사진도 못 찍고, 포스팅하기도 어렵고, 주변사람들에게 핸펀 빌려쓰는 것도 너무 눈치보이고.
네...그랬습니다. 최근 올린 먹스팀과 사진들은 대부분 제 지인들을 귀찮게해서 찍은 사진들입니다.ㅜㅜ

그래서 드디어 샀습니다!
핸드폰!!!
수리를 하지 왜 샀냐고 묻진 마세요ㅋㅋ

약 4개월간 밤낮가리지않고 활동해서 얻은 스팀잇 보상을 드디어 현금화 했습니다.
(현금화하는데 도움주신 @clarkgold님이 이 영광을~)

포스팅당 평균보상 3달러씩 모아 400달러를 만들어 노트8을 구입했습니다~~~~~~!!!
할부아닌 일시불로~

Fotor_150797402801460.jpg

이 기쁨과 영광을 제 팔로워분들에게 돌리며~
조만간 400팔로워달성시 이벤트 준비해보겠습니다~!!!

(@skt1님이 알려주신 제 스테터스 파악하는 그 사이트는 댓글을 계속 검색했으나 도저히 주소를 찾을 수가없어서 생략;;;;;)
(스팀을 현금화하는 과정도 많은 분들이 포스팅해주셔서 생략)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우왕! 축하해요~. 저는 언제쯤 수익실현을...? ㅋㅋㅋ

ㅋㅋ 기타곡 그립습니다~ 늘 고맙습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

열심히 스팀 활동하신 보상을 실제로 받으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자주 뵙길 바라며 follow 합니다~

네 딱히 할게없어서 쌓아만 두다가 이번에 처음 수익실현해봤어요~ 감사합니다~^^

Thank u n good luck ~

SBD를 모아서 갤노트8이라니 ㅋㅋ 축하축하 드립니다!!

지인소개로 저렴하게 하는 대신 일시불이었어요. 400스달 내에서 ㅋㅋ 감사합니다~ 컵라면 구입 좀 해야겠네요ㅋ

우왕~ 축하드립니다! ㅎㅎ 400팔로워 이벤트 기대하겠습니다 ^______________^ 즐거운 주말 되세요~

우히히~ 감사합니다~~ 열심히해서 팔로워 늘려야겠어요~~

멋지십니다~~
축하드려요.,^^

ㅋㅋ 감사합니다. 돼지저금통 배 짼 기분이네요~~

와 스달로 노트8을 !!! 축하드립니다 ㅋㅋㅋㅋㅋ

일시불로 산거라 싸게 샀어요~ 우히 감사합니다~~

와웅 축하드립니다~~ 저는 언제쯤이나.. ㅎㅎ

ㅋㅋ4달동안 아니 저보다 더 빨리 달성하실거에요 홧팅~

이런건 @creativekorea 태그도 붙여주셔야 합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아~몰랐어요 (이게 수익창출한 태그인가요?)ㅋㅋ 몇스달 남은 걸로 맛난거 사먹어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8.36
ETH 3436.88
USDT 1.00
SBD 2.51